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동삭골뜨락

귀한 손님은 '동삭골뜨락'에서 정성어린 상차림으로 대접하세요!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가득들여 상을 차리시는 어머님의 마음을 담은 전통 토속음식점 '동삭골뜨락'
그 맛과 정성에 입소문이 나 평택에서 알아주는 한정식집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시골집처 럼 정겨운 풍경입니다.
가게 뒤에 있는 밭에서 왠만한 식재료들은 직접 길러 사용하고,
매년 행해지는 대규모 김장은 물론 묵은지 숙성까지 직접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한 재료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며 창밖에서 비춰오는 햇빛에 운치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먹는 강원도 토속음식은 옛 향수를 부를 듯 싶네요. 
 룸도 따로 있어 상련례장소나,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뜨락'에서는 활어회부터 간장게장, 갈비찜, 보쌈, 황태구이, 오리숯불바베큐, 돌솥밥 등의 다양한 메뉴의 한정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맛이 하나같이 좋아 메뉴를 고르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죠. 
 
밑반찬으로 나오는 나물반찬, 김치반찬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많이 들인
텃밭에서 직접 길러 사용한다는 강원도 신토불이 산나물들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듯 나물의 참맛을 그대로 살려주면서도 감칠맛이 있는 나물류 반찬들은 자꾸 손이가
메인요리가 없어도 밥한그릇을 뚝딱 해낼 것 같습니다.
  
 
매년 직접 김장을 담그는데다 직접 숙성한 5~6년 이상된 묵은지만 사용해 김치맛이 깊고,
겉절이는 그때그때 직접 만들어서 신선한 식감이 살아있답니다.
보기만해도 참 맛깔스럽죠?^^
싱싱한 활어회와 전복회는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좋은 일품요리 중 하나죠!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절로 미소짓게 만듭니다.
간장게장은 포장판매도 가능하여 식사하며 그 맛에 반한 손님들이 많이 구매해 가신답니다.
 그야말로 밥도둑인 간장게장은 상에 차려지면 게눈 감추듯 사라지기 일쑤죠. 
 
뜨끈한 돌솥밥과 함께 먹는 갈비찜과 찌개도 그 맛이 명품입니다.
국내산 평택일품미만 사용한다는 '뜨락'은 밥만 먹어도 구수하고 맛이 있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나물비빔밥은 말하지 않아도 그 맛이 상상이 되시죠?
나물과 밥을 장에 비벼 먹으면 그자리에서 한두공기는 그냥 뚝딱 해치울정도로 맛이 좋죠. 
정말 모든 메뉴 하나하나, 반찬 하나하나까지도 그 정성이 느껴지는 '뜨락'의 모든 음식들은 시골 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듯 합니다.
강원도 시골 그 깊은곳에서만 맛볼수 있는 고유한 우리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
신선한 식재료와 건강한 맛에 자부심이 있는 '동산골뜨락'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평택시 영신로 205 (동삭동)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