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전남] 이학식당

  • 위치 전남 신안군 증도면 증도중앙길 39길찾기
  • 안내전화 061-271-7800
  • 이용시간 평일:10:00~21:00 토:10:00~21:00 일:10:00~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http://www.leehak.com
오랫동안 지켜온 맛, 해산물요리의 대가 '이학식당'

 

 

 
전라남도 신안군의 증도는 낙조전망대와 짱뚱어다리가 굉장히 유명한데요,이곳 신안군에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큰 음식점은 아니지만 단체를 수용할 수 있을만큼 넓은 주차장과 홀이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이학식당'입니다

 

 
여행의 고단함을 따뜻한 밥과 맛있는 음식으로 풀 수 있을 만큼
편안한 자세로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전국 요리대회에 참가하셔서 여러번 상을 타신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기 때문에
네이버에 시안맛집으로 검색하면 모두 이곳을 추천하는 글이 보일 정도입니다.

 

 
증도에서 오랫동안 운영된 곳으로 특산물로 이루어지는 해산물 요리로 푸짐한 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깊고 진한맛의 짱뚱어탕은 더 특별합니다.
얼핏 추어탕과 비슷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더 깊은 맛과 얼큰함, 개운함은
짱뚱어탕이 더 앞선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백합탕과 쫄깃하고 연한 낙지가 함께 들어간 낙지백합탕입니다.
신안 특산물로 더 살이 꽉 차서 맛있는 백합과 함께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갯벌에서 자란 신선한 낙지 덕분에 더 맛이 업그레이드 된 낙지백합탕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단골 메뉴입니다.

 

 
게장 백반은 속이 꽉찬 게장 덕분에 더 행복한 밥상을 만들어 줍니다.
특히 짭쪼름한 양념 덕분에 게장과 함께 밥을 비벼 먹으면 공기밥을 한그릇 더 주문할 정도로
금새 사라지는 마법의 밥상을 만나게 됩니다~

 

 
갯벌에서 자란 낙지라 확실히 통통하다보니 식감 자체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신안낙지는 또 워낙 유명하다보니 이렇게 산낙지로 드셔도 좋은데요~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낙지와 채소의 시원한 국물의 일품인 연포탕은 이곳의 또 다른 인기메뉴입니다.
맑은 국물에서 나오는 개운한 맛 덕분에 관광객 분들이 여행의 고단함을 씻어 내기 위해
많이 찾으시는 메뉴로 적당한 간으로 개운하고 끝맛이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살이 통통한 낙지와 함께 싱싱한 채소들이 만나 더 건강밥상이 된것 같은 느낌입니다.
 
 
 

 
반찬은 늘 새롭게 준비하신다고 합니다. 절대로 재사용하지 않구요.
메인 요리와 충돌되지 않도록 적당한 간과 함께 식감과 입맛을을 살려주는 밑반찬으로 준비됩니다.
어느것 하나 튀지않고 서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이곳의 비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엄마 손맛 같은 최고의 건강밥상을 여행하는 도중 만난다면
기운도 더 나고 여행하는 기분도 한층 업! 될 것 같죠? 행복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학식당'을 꼭 들려보세요!
신안의 특산물로 꾸며진 건강한 밥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지도 주소 : 전남 신안군 증도면 증도중앙길 3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