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초벌구이를 즐길 수 있는 퓨전포장마차 '도깨비마을'
방이동 먹자골목 안에 위치한 퓨전포장마차 '도깨비 마을'을 아시나요?
동네에서는 이미 많은 단골을 갖추고 있어,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소문난 맛집인데요.
초벌구이되어 나오는 닭갈비, 삼겹살, 꼼장어, 닭발 등을 즐길 수 있는 퓨전포장마차입니다.
'도깨비 마을' 상호명과 어울리는 귀여운 도깨비들이 손님들을 맞이해주고 있네요.
자세히 보면 도깨비들 하나하나에 각기 이름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기본찬들이 세팅되고 조금 기다리면 등장하는 초벌이 된 고추장 삼겹살이 참 맛깔나보이네요.
고추장삼겹살은 미리 밑간을 해서 하루정도 재워둔 뒤에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양념을 하고 초벌을 해서 나온답니다.
다소 기다리는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지만 정성스레 재우고 초벌한 고추장삼겹살을 맛본순간 그런 불평은 온데간듯 사라지지요.
이미 100% 초벌하여 나왔기 때문에 숯불에 올려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볶음밥이나 주먹밥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삼겹살은 역시 쌈을 싸서 먹어야죠!
갖가지 채소와 함께 자체소스까지 찍어 쌈을 싸먹는 고추장삼겹살 맛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을 정도지요.
자꾸 생각나는 맛에 단골손님이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
닭갈비는 80%정도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숯불에 살짝 익혀먹으면 됩니다.
각종 조리사자격증을 갖추고 있는 주방장님이 모든메뉴의 음식소스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더욱 보증되는 맛!!
감칠맛나는 '도깨비마을'만의 맛에 자꾸자꾸 손이 가지요.
그냥 먹어도, 양파를 곁들여 먹어도,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는 닭갈비!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 좋습니다^^
꼼장어도 '도깨비마을'의 인기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소스찍어 깻잎에 싸먹으면 깻잎향과 함께 쫄깃쫄깃한 꼼장어의 식감이 예술이죠.
맛있는 꼼장어와 함께 술한잔 안할 수 없겠는데요.^^
이외에도 갈비살, 닭발, 더덕구이, 숯불오징어 등의 다양한 추가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메뉴고르는 재미가 있는 방이동먹자골목맛집 '도깨비마을'
이 곳에 오는 순간, 한가지 메뉴만 맛보기 아쉬워 자꾸자꾸 더 시키다 보면 2차,3차까지도 한자리에서 끝낼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 계란찜과 황태미역국의 맛 또한 일품이죠!
특히 중탕으로 끓여나오는 부드러운 계란찜은 계속계속 또먹고싶게 만드네요.
모든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이 느껴집니다.
도깨비마을의 또 하나의 특징은 70~90년대의 추억의 가요가 계속 흘러나온다는 건데요.
조용필,조덕배,이선희,김건모,유리상자 등등의 잔잔한 추억의 노래와 그 분위기가 좋아 찾는 손님들도 많답니다.
맛있는 초벌구이음식들과 추억의 노래를 안주삼아 술한잔하러 들러보세요.
바로 단골집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