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덕애'에서 오리구이와 함께 건강한 밥상을 즐겨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그대덕애'는 오리구이전문점으로 다양한 오리고기요리를 제공합니다.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여느 고기들보다 몸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특히 이곳은 재료부터 조리까지 믿고 먹을 수 있는 착한 식당으로 한끼 식사에 몸도 마음도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내부도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방으로 분리가 되어있어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이용하기가 좋습니다.
실제로 용인명지대 근처에 위치하고 바로 앞에 골프장도 있어 모임장소로 많이 애용되는 곳이랍니다.
단체로 방문하실 때는 미리 예약전화 꼭 주세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먹음직스러운 빈대떡을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빈대떡은 한입, 두입 먹다보면 어느새 밑반찬이 깔리고 메인요리가 나와 대기중이죠.
기본적인 밑반찬들도 푸짐하고 정갈한데다 하나같이 맛도 좋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들만 봐도 음식에 대한 진심과 정성어린 마음을 느낄 수 있지요.
또한, 제공되는 밑반찬들 모두 오리고기와의 궁합을 생각하고 만든 듯 하나같이 오리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음 좋을 찬들이죠.
'생오리 로스구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성녹차를 먹여서 키운 다향오리를 1인분, 2인분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보통 다른 오리전문점들은 반마리, 한마리씩 주문이 가능한데 비해 인분으로 주문이 가능해 가격적인 부담도 줄고, 추가주문하기에도 참 좋지요.
오리로스를 먼저 올리고 고기가 거의 익을 무렵 부추와 콩나물을 푸짐하게 얹으면 먹을 준비완료!
보기만해도 참 군침돌죠. 그 맛은 더 좋아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오리고기를 부추와 콩나물과 함께 마소스에 찍어먹거나,
쌈무나 깻잎 절임에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게 그 맛이 일품이죠!
마와 부추는 오리와 궁합이 잘 맞아 같이 먹으면 맛도 더 좋고 몸에도 좋답니다.
매콤한 고추장 양념의 생오리 주물럭 구이도 '그대덕애'의 인기메뉴입니다.
로스구이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항상 두가지 메뉴를 놓고 고민을 하게 되지요.
생오리 주물럭구이도 익을 무렵 부추, 콩나물을 얹어 마소스를 찍어 그냥 먹거나 깻잎에 싸먹으면 매콤새콤 맛의 조화를 이룹니다.
먹고 난 뒤에는 김치와 야채가 들어간 볶음밥이나 들깨수제비를 곁들여보세요~!
들깨 향이 짙어 고소하고 걸죽한 국물에 쫄깃한 수제비도 한번 맛보면 반할 맛이죠.
진한 국물 보양식을 원하시는 분들은 능이버섯 한방오리 백숙을 추천합니다.
능이버섯과 20여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간 국물은 진하고도 시원한 맛이 일품인데다 고기도 연하고 부드러워 술술 잘 넘어가지요.
고기를 먹고나서 노락녹두가 들어간 찰밥을 그냥 먹거나 국물에 넣어 죽을 끓여먹을 수도 있답니다.
제대로 몸보신하는 느낌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백숙 끓이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한시간 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기다리는 시간 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점심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가마솥 곤드레 나물돌솥밥과 웰빙영양돌솥밥도 영양 만점 건강식이죠!
강원도 영월에서 직송으로 수확한 곤드레 나물을 듬뿍 넣어만든 곤드레나물돌솥밥과,
콩, 수수, 율무, 녹두 등 여러가지 잡곡과 인삼, 밤, 대추, 은행, 고구마 등 20여가지 이상의 재료가 들어가있는 웰빙영양돌솥밥은
영양도 맛도 만점짜리 영양밥입니다.
밥을 다 먹고 난 뒤의 가마솥 누룽지와 숭늉도 구수한 맛에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된답니다.
모든 메뉴 하나하나를 건강을 생각하고 만든 노력과 정성이 보이는 '그대덕애'에서
맛좋은 오리고기 먹으며 보양하고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