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해상케이블카도 타고 '부자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탁트인 바다와 함께 해상케이블카를타며 멋진 바다풍경을 볼 수 있는 이곳은 여수~여수입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여수여행코스를 짤때 꼭 빠지지않는 장소랍니다.
뿐만아니라 해상케이블카 근교에는 맛집들도 많기 때문에 여수여행코스로 제격인 곳이죠!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나서 많은이들이 하나의 코스처럼 자연스럽게 들리는 이곳은
60년 여수 토박이 사장님 부부의 정겨운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부자식당' 입니다
유명한 관광지답게 식당내부 또한 많은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게 입식,좌식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특히 부자식당은 06:00~21:00까지 영업하기때문에 아침식사가 가능!
아침 일찍 여행을 시작하시는분들에게 든든히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식사 장소가 된답니다
침샘을 자극하는 이 음식의 이름은 여수에서 유명한 음식 '서대회'입니다.
맛있는 서대회를 이곳 부자식당에서 맛볼 있는데 강력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싱싱한 상태로 새콤달콤하게 무쳐 서대회를 그냥 먹어도 맛있으며,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같이 나오는 김과 함께 참기름 솔솔 뿌리고 밥과 함께 슥슥비벼먹으면 그 맛이 꿀맛이랍니다.
또한, 술안주로 인기가 있으며 여수에서 매운음식이 생각날 때 제일 많이 찾는 음식이기도 하답니다.
서대회 뿐만아니라 가자미조림부터시작해 갈치조림,조개탕등
청정해역 남해안 바다답게 신선한 생선으로 만든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특히 부자식당에 쓰이는 생선들은 사장님께서 남해안 앞바다에 나가 직접 잡은 생선으로 요리하시기 때문에
싱싱함을 물론 계절마다 다른 종류의 생선으로 만든 음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매콤한게 자극적이다 싶으시다면 시원하고 맑은 국물이 인상적인 복어탕은 어떠신가요~?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담백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어른들뿐만아니라 어린아이들도 잘먹기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이랍니다.
반찬 하나하나 내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며
모든 재료들을 국산인 것만 사용하시기 때문에 믿고 드실 수 있답니다.
일찍 여행을 시작하는 여행객들에게 든든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맛있는 음식으로 여수여행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60년 여수 토박이 사장님 부부의 정겨운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부자식당'
여수해상케이블카근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 뒷편에는 종포해양공원이 자리잡고있어
부자식당에서 맛있는 음식 배불리 드시고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해양공원을 거닐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