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북] 육거리춘천닭갈비(원조춘천닭갈비)

  •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29번길 17-2 (남문로1가)길찾기
  • 안내전화 043-253-8212  ,  010-4514-4639
  • 이용시간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춘천닭갈비 뺨치는 청주맛집 '육거리춘천닭갈비'
춘천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닭갈비! 그런데 춘천에서만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수 있느냐~NO!NO!
춘천말고도 청주에서도 춘천닭갈비만큼 뛰어난 맛으로 인기있는 맛집이 있다고합니다!
청주에서 제일 처음으로 닭갈비라는 메뉴를 시작한업소로써 25년동안 닭갈비 한가지만을 손님들에게 제공한 '육거리춘천닭갈비'입니다.
청주시내에 위치하고있으며 접근성이 좋아 청주여행오신분들이 찾기가 쉽답니다.
13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으며,아이들이있는 가족단위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닭갈비하나만으로 25년을이어온 식당으로 다수 TV프로그램,블로그맛집에도 꾸준히 소개되고 있는 진정한 맛집이랍니다.
육거리춘천닭갈비집이 다른 닭갈비집과 다른점이자 인기있는이유! 닭을 통으로 사용하고있다는 점입니다.
손님들이 계신 테이블에서 직접 가위로 닭은 손질해주는걸로 유명하답니다.
유명세를타면서 생활의달인까지 출연했다는 점~!! 
이곳을 찾으시면 생활의달인이 직접 손질해주는 닭갈비를 맛볼 수 있답니다^^
손님들 손 하나 까딱안하고 다 알아서 손질해주시며 볶아주시기때문에 편하게 드시기만하면된답니다.
매콤달콤하면서 끝맛이 매우면서도 간결하여 먹고나면 개운하면서 약간의 여운이 남는것이 육거리춘천닭갈비집만의 특징이랍니다.
육거리춘천닭갈비집의 닭갈비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싱싱한 상추쌈에 쌈을 싸 먹어도 맛있으며, 고추장을 약간가미해서 먹으면 더욱 풍미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더욱더 매운맛을 원하실때는 고추와 함께! 가장 잘어울리는건 마늘과 쌈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치즈,고구마,떡,면등 사리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닭갈비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닭갈비의 매운맛을 잠재워줄~닭갈비만큼이나 인기있는 닭갈비와 아주 잘 어울리는 계란찜과 아삭아삭한 동치미!
특히 동치미는 먹기좋은 크기로 네모나게 나오며 시원한맛으로 닭갈비와 찰떡궁합이랍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뭐니뭐니해도 마직막에 밥을 먹어야하겠죠!
맛있는 닭갈비에 찰진하얀쌀밥과 고소한 김가루,약간의 김치와 고추장소스로 간을해서 슥슥 볶아먹으면 최고랍니다.
특히 철판에 볶음밥을 먹을때 제일 하이라이트~!!
철판에 볶다보면생기는 누릉지~이 누릉지를 긁어먹어야 제대로 철판볶음밥을 먹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25년동안 오로지 닭갈비만을 손님들에게 제공하며 지금도 꾸준히 더욱맛있는 닭갈비를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맛뿐만아니라 넓은 주차장으로 주차문제도 해결! 놓치기 쉬운 청결까지도 꼼꼼하게 신경쓰는 육거리춘천닭갈비
닭갈비먹으러 춘천으로가나요~ 춘천닭갈비 빰치는 청주닭갈비도 있으니
공기좋고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청주에 여행 한번 와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도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29번길 17-2 (남문로1가)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