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남] 월랑쭈꾸미(아산)

  • 위치 충남 아산시 음봉면 월랑리 197-4 (월암로77)길찾기
  • 안내전화 041-541-9252
  • 이용시간 평일:10:00~22:00 토:10:00~22:00 일:10: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15대
불맛이 살아있는 쭈꾸미 맛집, '월랑쭈꾸미'
 
 
아산과 천안의 중간지점에 위치한 월랑저수지, 수변으로 산책로가 잘 형성되어 걷기코스로도 유명한 곳이지요!
월랑저수지가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는 쭈꾸미 맛집이 있기 때문인거 아시나요?
지금 소개할 곳은 천안과 아산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월랑쭈꾸미'입니다. 
 
 
'월랑쭈꾸미'는 월랑저수지변에 위치하여 좋은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실내공간도 넉넉하여 단체예약도 많다고 하네요!
 
엄선된 식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중점으로 삼고 있어서
 최고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로 한 번 방문한 손님을 단골로 만드는 매력적인 식당입니다. ^^
 
쭈꾸미 전문점답게 쭈꾸미볶음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데요!
쭈꾸미볶음세트를 시키면 1인분에 만원짜리 상차림이라고 상상하기 어려운 상차림과 마주하게 됩니다. ^^
넉넉한 인심만큼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데~  맛까지 있다니! 
괜히 천안과 아산에서 이름 짜한 맛집이 아니란걸 알 수 있습니다. 
 
 
 
쭈꾸미는 직화로 조리하여 쭈꾸미의 탱탱함이 살아있고, 
 매콤한 맛과 함께 불맛이 함께 느껴져 입맛을 돋운다고 하는데요!
쭈꾸미에는 타우린이 포함되어 있어 피로회복을 도와주고 갖가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여름철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다지요! 
월랑저수지 수변 트래킹 후 '월랑쭈꾸미'에서 맛도 건강도 챙기시는건 어떨까요?
 
 
'월랑쭈꾸미'의 쭈꾸미 볶음음 매운맛과 순한맛을 선택하실 수 있어 취향따라 즐기시면 된다고 하네요~!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들은 고소한 소스가 뿌려진 샐러드를 곁들여도 좋고,
아삭한 나물과 함께 쭈꾸미를 밥에 쓰윽쓰윽 비비는 것도 알싸한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돈까스와 새우튀김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 집의 새우튀김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이 새우살로 꽉 차 있는걸로 유명하답니다.
보통 쭈꾸미와 새우튀김을 먹으러 이집에 방문하는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돈까스도 생돈까스라 매운걸 잘 못먹는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하니 가족들 외식 장소로도 최고입니다.^^!
 
계절메뉴로 산낙지와, 산쭈꾸미, 전복을 즐길 수 있는데요.
쭈꾸미의 맛도 훌륭하지만 제철에 먹는 해물 역시 매우 신선하다고 합니다!
   
쭈꾸미와 마찬가지로 낙지 역시 보양음식으로 유명하지요!
지방이 거의 없고, 철분이 풍부하여 특히 여성들에게 매우 좋다고 알려진 식재료인데요.
제철에 나는 낙지와 야채를 자작한 전골로 먹는 메뉴 역시  '월랑쭈꾸미'의 별미라고 합니다. 
  
'월랑쭈꾸미'는 수변에 위치해 있는데다, 실내의 큰 창을 통해 아름다운 전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나들이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식사 후 에는 테라스에서 차 한잔을 즐길 수 있어 방문한 사람들이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산에 가게 되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즐길 수 있는 '월랑쭈꾸미'에 꼭 방문해 보세요! ^^
지도 주소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월랑리 197-4 (월암로77)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