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랩 앤 카페플루리'에서 고급스러운 음료와 건강한 디저트 즐겨보세요~!
조용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디저트 즐겨 보실 수 있는 커피랩 앤 카페플루리입니다.
커피연구소가 같이 있어 각국의 개성이 살아있고 신선한 원두로 향긋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2500원~4000원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이크 아웃하시면 원두는 2000원 할인 받으실 수 있어
부담없이 실속있게 향긋한 커피한잔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 되어 있으며 소파 좌석도 편안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느긋하게 앉아서 이야기 나누시면서
맛있는 커피한잔에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눈앞에서 선선한 원두를 내려주시는 핸드드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 카페플루리는
원두를 바로 내려서 고급커피잔에 제공해 주기 때문에 귀한 손님 대접받는 기분 느낄 수 있어 기분까지 좋아지는 카페랍니다.
커피를 내리는 기계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니 주방의 위생걱정은 없는 카페플루리!
최신식 커피머신으로 더욱 향긋하고 맛있는 커피를 제공받아 보세요.^^
모카라떼, 카라멜라떼, 콘파냐에는 예쁜 애칭아트도 직접 올려 주신답니다.
여기에 올라가는 생크림은 질소휘핑크림이 아닌 카페플루리 만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수제생크림이 올라가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퀄리티를 위해 하루 500ml만 추출하는 더치커피는
7일간의 숙성기간을 가지고 1일 한정에 판매되는 메뉴라고 하니 고품격의 더치커피를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카페플루리는 음료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허니 브레드, 브라우니, 티라미슈, 와플은 당일 아침에 반죽하여 나오는 디저트로
일반 디저트와는 차별화 하였으며 신선함 또한 가득 담고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와플 믹스를 쓰지않고 아침마다 직접 반죽하여 만드는 와플은 계란이 많이 들어가 계란빵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티라미슈는 에스프레소에 절인 핑거쿠키위에 티라미슈 생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어
1일 한정메뉴로 판매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수제 천연효모 식빵을 납품받아 꿀의 단맛에 식빵의 고유의 맛까지
잘 느껴지는 허니 브레드입니다.
다양한 케잌 종류도 구비하고 있으니
달달한 케잌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입맛따라 골라 드시면 좋겠습니다.
요즘에는 바리스타들이 직접 담근 과일청으로 만든 건강까지 생각한 에이드와
직접 삶은 팥과 얼린 생우유와 한식 떡 명인 원정필 교수가 만든 인절미까지 올라가는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빙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시원한 에이드와 빙수 즐기시면서 더위 쫓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온천초등학교 부근 우장춘 기념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러운 맛의 커피랩 앤 카페플루리!
퀄리티있는 수제커피와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언제나 먹어도 기분좋은 디저트! '카페플루리'와 함께 하면 더 기분 좋아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