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돌고래횟집

  • 위치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동로 6 (상남동)길찾기
  • 안내전화 055-266-6696  ,  010-4550-0256
  • 이용시간 평일:11:00~23:00 토:11:00~23:00 일:11:00~23: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200대
아늑한 룸이 완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회맛을 즐길 수 있는 ' 돌고래횟집 '
 
창원 상남동 횟집중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 돌고래횟집 '입니다.
바로 옆 로데오 주차장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고, 식사후 무료주차권을 주기때문에 주차 걱정없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으로 용지공원과 창원시청, 창원광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회식자리로도 널리 알려진 이곳은
가게 내부에는 룸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손님은 물론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다른 사람들의 눈치보지 않고 오붓하고 단란하게 맛있는 회를 즐기실 수 있어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룸에는 큰창이 나있어 환기가 잘되며 밝은 분위기의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신다면 기다리시는 수고를 덜 수 있으니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돌고래 횟집의 메뉴입니다. 크기별 모듬회와 여름철의 별미 하모회, 산낙지 호래기회 등
다양한 회가 준비되어 있고, 특별히 점심특선으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돌고래맛집만의 푸짐한 한상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메뉴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시간별, 인원수별 대로 다양하게 주문하여 드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돌고래횟집의 기본 스키다시들입니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부터 아주 푸짐하고 화려한 상차림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조개관자, 굴, 굴무침, 물회, 과메기, 수수부꾸미등 스키다시 종류도
헤아릴수 없을 정도로 푸짐하며 그맛 또한 훌륭해 어느하나 젓가락이 가지않는 음식이 없다고 하니 마음껏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점심특선으로 모듬회 정식도 있는데 모듬회+매운탕+스키다시+공깃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당 13,000원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듬회입니다.
모듬회는 3만원, 5만원, 7만원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어, 양에 맞게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싱싱함이 느껴지는 회는 한점한점 정성스럽게 썰어져 정갈하게 담겨져 나온답니다.
생선은 썰어내는 방향에 따라 그맛도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껏 썰어 주시니 씹을수록 고소하고 탱탱한 식감이 아주 일품인 회드시면서 진정한 회맛을 느껴 보시면 좋겠습니다.
돌고래횟집은 하모회가 여름별미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모회는 갯장어로 고급회에 속하는 메뉴랍니다. 양도 푸짐해 아낌없이 마음껏 즐기실 수 있어 더 없이 좋습니다.
하모회는 각종 야채를 양념장에 비벼준것에 하모회를 함께 드시는데
이때 콩가루를 넣어줘서 좀 더 고소한 하모회 맛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마늘이나 청양고추 다진것을 더 넣어 야채비빔을 만드셔서 드시면 좀 더 맛있게 하모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어지는 야채나 묵은지 등에 하모회를 같이 쌈으로 싸드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물회입니다. 시원한 얼음이 통째로 들어있어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껴보실 수 있고
탱탱하게 차가워진 회맛이 색다르게 느껴지는 메뉴랍니다.
국수사리를 넣어 말아드시는 것도 아주 별미로 손님들이 즐겨 찾으신다고 합니다.
 
회비빔밥입니다. 몇가지 반찬과 미역국이 함께 제공되어 진답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긴 밑반찬도 정성 가득한 맛이 좋아 손님들이 좋아하시며
신선한 야채와 고소한 콩고물까지 더해져 그맛이 일품인 회비빔밥은 든든한 한끼식사로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우럭매운탕은 술한잔 빠질 수 없는 메뉴로
갖은 채소와 살이 통통한 우럭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깊은 맛을 자랑하는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숟가락을 넣을때 마다 건져지는 생선살은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며
마지막까지 숟가락을 내려 놓을 수 없는 환상적인 맛에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창원 상남동에서도 맛있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돌고래횟집'입니다.
푸짐하게 차려지는 기본 스키다시 먹는 재미도 쏠쏠하며
 젓가락 내려놓기가 무섭게 맛있는 메인메뉴들까지~
진정한 회맛을 아직까지 느껴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 돌고래횟집 '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동로 6 (상남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