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북] 팔송황기더덕막국수

  • 위치 충북 제천시 봉양읍 주포로 71(주포리 249-67)길찾기
  • 안내전화 043-647-0815  ,  010-6470-0815
  • 이용시간 평일:09:00~21:00 토:09:00~21:00 일:09:00~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30대
특허받은 특별한 막국수 '팔송황기더덕막국수'에서 만나보세요!
충청북도 선정 우수모범업소인 '팔송황기더덕막국수'는 특별한 막국수를 먹을 수 있어 더 유명졌습니다.
조리경력 40년 이용희 사장님의 새메뉴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한 황기더덕막국수는 특허받은 음식이랍니다.
건강에 좋고 맛도 좋아 현지분들 뿐만 아니라 타지역 분들도 찾고 있는 제천막국수맛집 소개해드립니다~^^
'팔송식당'은 현재 새로운 장소로 이전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전 봉양삼거리 (봉양읍 봉양리 708-4)에서 봉양읍사무소가 있는 (봉양읍 주포리 249-67) 주소로 이전해서
많은 분들이 구주소로 찾아가시는 등 혼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팔송황기더덕막국수는 봉양읍사무소가 있는 주포리에 있답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실내는 깔끔하고 쾌적해서 식사하시기에 편안한 장소입니다.
입식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함께 있어 원하시는 좌석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유명한 황기더덕막국수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는 메뉴가 많아 가족외식이나 모임의 장소도 손색없답니다.
요리경력 40년 장인의 손맛이 빚어낸 '황기더덕막국수'는 직접 특허를 낸 음식으로
봉평에서 수확한 순모밀과 제천 특산품인 황기, 쓴메밀을 주 원료로한 막국수입니다.
쓴메밀은 일반 메밀에 비해 루틴성분이 74배나 더 많아 당뇨에 좋답니다.
루틴성분은 항산화 효능이 있어 노화를 막아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며
케르세틴 성분이 많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고혈압, 고지혈증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황기더덕 물막국수 / 황기더덕 비빔막국수 / 황기더덕 야채막국수 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막국수라 맛있게 드시면서 건강까지 선물받는 느낌이 드실 것 입니다.
황기와 쓴메밀을 사용하여 다이어트, 당뇨, 각종 성인병 등 건강에 좋은 음식이랍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국수류를 꺼리시는 분들께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막국수입니다.
맛있는 양념에 쓱쓱 비벼서 드셔보시면 그 특별한 맛에 놀라십니다.
일반 막국수와 차별되는 고급스런 맛을 직접 느껴보세요~^^ 
물막국수는 같은 황기더덕막국수에 육수가 들어가는데요,
육수제조시 황기, 더덕, 엄나무 등을 넣고 7시간 동안 끓여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입니다.
몸에 좋은 재료에 정성까지 들어가 보약을 받는 느낌이랍니다~^^
시원하면서도 건강에 좋은 별미~ 황기더덕 물막국수 한 그릇 드셔보세요~^^
유명한 막국수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버섯육개장'은 깊고 진한 국물에 다양한 버섯이 들어가 막도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랍니다.  
진한 국물맛과 버섯들의 향이 어우러져 새롭고 색다른 육개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 음식의 맛을 한층 더해주고 있답니다.
육개장은 겨울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인기 많는 메뉴입니다.
황기, 둥글레와 함께 8시간 찐 초란도 인기가 많아 막국수 드시면서 많이 드신답니다.
건강에 좋은 알백숙도 드셔보세요~^^
이 곳은 잔반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위생관리가 철저해 충청북도 우수모범업소로 선정된 곳입니다.
국수가 생각나실땐 특허받은 '팔송황기더덕막국수' 추천해 드립니다!!! ^^
지도 주소 : 충북 제천시 봉양읍 주포로 71(주포리 249-67)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