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원조왕십리곱창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평일:1500~03:00 토:1500~03:00 일:1500~03:00
  • 홈페이지 1
최상의 식재료와 한결같은 맛이 으뜸인
' 원조왕십리곱창 '
한결같은 맛과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는 원조왕십리곱창입니다.
왕십리역 2번출구에서 10정도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이곳은
20년 넘게 왕십리 곱창골목에서 장사를 해오셔셔 그 맛과 역사도 깊어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찾아오는 곳으로
정은이네곱창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두곳을 모두 운영중인 곳입니다.
실내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여느 식당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으며
규모도 크고 넓어 단체모임이나 가족외식하기에 적합한 장소서민음식으로 손꼽히는 곱창을 부담없이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양곱창, 양대창, 야채곱창, 소금구이, 연탄불곱창등 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따라 취향따라 드실셔 보실 수 있답니다.
 
원조왕십리곱창은 다른 곱창집에 비해 양이 상당이 많이 들어 있고 초벌구이 되서 나와 테이블에 받아보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초벌된 곱창을 받고 먹기까지는 오래걸리지 않아 좋습니다.
노릇노릇하면 친절한 직원분이 직접 잘라 서비스까지 해주시기에 쫀득함은 배가 되어 더욱 맛있는 곱창을 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양파와 버섯, 염통을 조금씩 서비스로 제공해주시고 곱창양도 정말 푸짐해 소주한잔하며 회포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모든메뉴는 국산을 사용하고 계시며 곱창도 정말 신선해 그 특유의 잡내가 전혀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곱창은 소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부추에 함께 싸서 먹으면 향이 더해서 좀더 풍미있는 곱창맛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자극적이고 매콤한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양념곱창을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양념맛에 처음 곱창을 접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곱창을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맛에 절로 소주생각이 나는 안주로 그맛도 최고입니다.
 
양념곱창은 향긋하고 부드러운 상추와 부추를 곁들여 드시면 불이 날것만 같은 입속이 조금은 진정 되실듯하니
많이 매우신분들은 동치미 국물과 쌈을 필히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이도저도 아니고 얼큰한 국물하나면 최고라 하시는 분들은 곱창전골을 추천해드립니다.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가슴깊이 파고드는 맛이 끝내주는 메뉴로 한번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비오는 날, 바람부는 날 특히 생각나는 메뉴가 될것같습니다.
쫄깃한 곱창과 두부가 듬뿍 들어 있어 숨어있는 곱창을 찾을 필요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모든메뉴의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통할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볶음밥도 별미 중의 별미랍니다.
곱창을 먹고난 속을 한번 더 든든하게 해주는 볶음밥은 날치알에 김가루 소복이 덮어주고 솔솔 얹은 참깨가 비쥬얼 뿐만 아니라 그맛도 정말 기가막혀
눌러붙은 밥알까지 박박 긁어 먹게 만드는 마성의 맛을 가졌다고 하니 꼭! 드시고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원조왕십리곱창입니다.
같은 곱창드신다면 이왕이면 갈때마다 한결같은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는 이곳에서 제대로된 곱창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