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바다의집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58길찾기
  • 안내전화 064-784-8882  ,  010-4691-3711
  • 이용시간 평일:08:00~20:00 토:08:00~20:00 일:08:00~20:00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바다향 가득 느껴지는 음식들이  맛있는 곳 ' 바다의 집 '
 
바다향이 나는 보말성게죽이 인기인 한식당 '바다의 집'입니다.
오조리해안도로에 있는 아담한 곳으로 성산해안도로에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자리한 이곳은
소박하지만 메뉴 하나하나마다 제주어멍의 손맛과 정성이 담겨 그 맛이 깔끔하면서도 정이 듬뿍 흐르는 곳이랍니다.
 
가게 바로앞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 없이 찾을 수 있어 좋으며 아담한 실내에는 벽지가득 다녀가신 분들의 칭찬가득한 말들이 빼곡히 적혀져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끼리 제주에서 특별한 한끼 식사하기 좋은 이곳은 좌식과 테이블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실 데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겨나오는 기본반찬들도 하나같이 정성이 가득하며
젓가락이 가지않는 반찬이 없으며 그맛도 좋으니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집밥먹는 기분으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은 제주 고유의 향토음식인 보말성게미역국입니다.
아침 해장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주어멍의 정성과 손맛이 담긴 제주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이것은 전복회덮밥으로 크고 싱싱한 전복과 야채를 함께 먹는 메뉴로 전복가득 넣은 칼질이 예술로 전복이 한송이 꽃처럼 이쁘게 피어있습니다.
쫄깃쫄깃한 전복의 씹는 맛이 좋으며 새콤달콤한 양념과 전복이 잘 어울려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메뉴랍니다.
이것은 바다의 집만의 특별한 메뉴인 성게비빔밥입니다.
건강과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의 비닷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비빔밥으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이 메뉴만큼은 바다의 집이 원조라고 자부할만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성산일출봉과 아주 근접한 위치로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적 조건을 갖추고 있는 바다의 집입니다.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으로 바다향 가득담은 제주어멍의 손맛 느껴보시며 맛있는 한끼식사 든든하게 하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5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