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해주던 푸짐하고 맛 좋은 집밥이 그리우시다면 '나들목한정식'을 찾아주세요!
요즘 집밥백선생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그만큼 사람들이 인공적인 맛이 아닌 진짜 엄마가해주던 푸짐하고 따듯한 집밥을 그리워하기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인천 중구 을왕동에 오시면 어릴적 엄마 또는 할머니가 해주시던
따끈따끈하고 푸짐한 집밥같은 한정식을 만나보실 수 있는 식당이 하나 있어요!
여름에 을왕리 놀러오신분들이나,가족,친구단위,커플,모임등 다양한 손님들이 끊이없이 찾아오는 '나들목한정식'입니다.
조명이 필요없을정도로 햇살이 식당 안을 비추기때문에 따스한 느낌이 들며
넓고 쾌적한 홀을 갖추고 있어 단체손님들이 오셔도 불편함없이 식사하실 수 있는 식당입니다.
메뉴에 대해 자신이 있으시기때문에 이곳 식당의 메뉴는 단 한가지 '보쌈한정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보쌈은 중,대자로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식당의 나들목돌솥정식은 깔끔하며 정갈하고 먹음직스러운 반찬으로 차려지는데요,
먹기전부터 입맛을 돋구는 색감의 반찬들이 식욕을 자극하지 않으신가요^^?
메뉴들은 다양하게 나오기때문에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바삭하고 달콤한 탕수육과, 정식에 절대 빠지지않는 잡채, 달달한 샐러드와,깔끔하게 구워진 전과 새우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반찬들이며 특히나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손님들에게 인기있는 반찬들이죠^^
바삭한 기름진음식을 드셨다면 이번에는 입안을 깔끔하고 맛깔나게 만들어주는 반찬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며 하나하나 내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드시기때문에
한입 먹어보시면 만족 또 만족하실 반찬들입니다^^
횟집만큼이나 신선하고 쫄깃한 회와 보쌈한정식답게 먹음직스런 정갈하게 나오는 보쌈!
15000원이라는 가격에 바다의 맛과 육지의 맛을 골고루 맛보실 수 있으며
그 어떤 곳 보다 좋은재료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한번도 안오신 분들은 계셔도 한번 오신 손님들은 없을 정로도 두번,세번 자꾸 찾게되는 식당입니다.
맛있는 반찬들이 있으면 저절로 따끈한 밥이 생각이나지요!
일반 공깃밥이 아닌 따끈하고 구수한 돌솥밥이 나오며 하얀쌀밥보다
건강에 좋은 흑미밥을 제공하기때문에 몸에 더 좋으며 밥맛 또한 일품입니다.
돌솥밥을 먹을때만 맛볼 수 있는 별미 따스하고 구수한 숭늉 또한 마지막에 맛보시길 바랍니다^^!
바삭하고 담백하며 부드러운 속살을 자랑하는 생선류와 구수한 된장찌개는 밥 한공기 뚝딱할정도로 맛이 있습니다.
나오는 반찬 하나하나 다 깔끔하며 맛이 있어
오랜만에 밥다운 밥,정성가득한 집밥을 먹었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한상이지요!
더운 여름 많은이들이 을왕리를 찾으시죠!
을왕리에 여행와 좋은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엄마가 해주시던 정성가득한 집밥이 그리우시다면!
꼭 한번 '나들목한정식'을 방문하여 든든하고 푸짐한 한상을 맛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