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청국장과보리밥

  • 위치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341-16길찾기
  • 안내전화 031-761-3313  ,  010-4718-6580
  • 이용시간 평일:09:30~20:30 토:09:30~20:30 일:09:30~20:3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곤지암 최고의 토속음식전문점 '청국장과 보리밥'
100% 국내산 유기농 콩으로 담근 청국장과 보리밥이 맛있는 '청국장과보리밥'을 소개합니다! ^^
청국장과보리밥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하고 있는 보리밥정식이 유명한 맛집입니다.
곤지암 10년 전통의 토속음식이 있어 스키 및 골프손님들이 많이 이용 하십니다.
TV방송 'VJ특공대'에서 보리밥정식이 소개되어 더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넓고 깔끔한 실내가 있어 단체손님들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곤지암에서 전통의 맛을 살린 최고의 식당으로 현지분들께도 인정받는 맛집입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메뉴가 기본이며 그 외 다양한 메뉴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곤지암 최초로 고기 무한리필이 되는 곳이라 각종 동호회분들도 많이 찾는 모임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청국장과보리밥'은 유기농 청국장과 모듬나물, 보리밥이 나오는 메뉴로 인기많습니다.
청국장 드시면서 건강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100% 유기농 콩을 발효해서 만든 청국장으로 구수하고 맛이 깔끔합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전통의 맛을 전하고 있는 곳에서 깊고 부드러운 청국장의 참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푸짐하고 다양한 나물들이 제공되어 보리밥과 함께 비벼드실 수 있습니다.
나물도 직접 손질하고 무쳐낸 전통의 맛이 살아있는 나물들입니다. 
보리밥에 나물을 넣고 맛있게 비벼서 청국장을 곁들여 드셔보세요.
보리밥도 유기농 보리쌀을 사용해 만들어서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슬로우푸드인 청국장의 깊은 맛과 보리밥의 토속적인 맛에 반해 다시 찾는 분들이 많아요~^^
곁들여 드시기에 좋은 사이드메뉴로 '김치부꾸미'도 있습니다.
보리밥 드시면서 함께 드시기에 좋은 별도 메뉴로, 은은하며 전통적인 맛이 담겨있어 반찬으로도 안주로도 좋습니다.
쫄깃한 떡갈비와 보리밥정식을 드실 수 있는 '떡갈비정식' 입니다.
떡갈비정식은 청국장과 보리밥, 떡갈비를 함께 드실 수 있어 더욱 푸짐하고 고급스런 식사입니다.
정성으로 만든 떡갈와 청국장의 구수한 맛이 어우러져 특별한 별미 웰빙식사가 되지요.^^
국내산 돼지고기를 천연과일 양념소스에 재워 만든 떡갈비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인기메뉴입니다.
청국장과 함께 쌈과 두루치기를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유기농쌈정식' 입니다.
이 곳은 친환경 유기농 무농약쌈을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철판두루치기와 쌈을 함께 드실 수 있는 유기농쌈정식은 푸짐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인기많습니다.
매콤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두루치기는 입맛 당기는 메뉴로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쌈을 싸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맛깔스러운 매콤한 양념과 부드러운 돼지고기를 함께 볶아만든 철판두루치기는 고소한 고기와 양념의 조화가 잘어울러져 있습니다!
유기농 쌈과 청국장과 함께 드셔서 더욱 푸짐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후에는 후식으로 청국장보리미숫가루 슬러시와 전통강정, 쌀과자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통의 구수한 맛을 즐기실 수 있는 후식코너이니 많이 이용해보세요~^^
좋은 유기농 재료들로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청국장과보리밥'은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만 엄선해서 진정한 웰빙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곤지암 최고의 맛집입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341-1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