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직송으로 신선도를 꽉 잡은 ' 월산복어(고령) '
항상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모든요리에 정성을 다하여 정직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월산 복어(고령)입니다.
다른 음식점과는 다르게 산지 직송을 통해 신선도를 확보하고 있어 더욱 사랑받는 곳입니다.
이곳은 고령로터리부근의 영생병원을 지나 대구방향으로 50m 이동하면 보이는 곳으로 좌석수는 60석으로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외식이나 모임가지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그리고 인심좋은 사모님의 통큰 인심으로 모든 메뉴가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 알차게 즐길수 있기에 더욱 좋습니다.
아구와 복어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준비하고 있는 이곳은 기본찬들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깔끔하고 정성이 많이 들어간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기본찬들도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어
젓가락이 가지않는 반찬들이 없으며 정갈하게 담아낸 모습이 먹기에도 아까울 정도로 그맛 또한 훌륭하다고 하니 부담없이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항구식당의 인기메뉴중 하나인 복어탕은 시원한 국물이 일품으로
아삭하게 씹히는 콩나물과 미나리가 복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복어는 사람의 모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도 좋으며
단백질과 비타민도 풍부한 식재료로 고혈압, 당뇨, 숙취제거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합니다.
건강까지 잡은 식재료로 끓여낸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에 부드러운 복요리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놓칠 수 없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해물찜입니다.
푸짐한 비쥬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신선한 맛으로 입맛까지 사로잡는 메뉴로
매운맛, 조금매운맛, 안매운맛으로 입맛에 따라 주문하실 수 있으니 취향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해물찜에는 신선한 해물들이 통으로 들어 있어 아낌없이 즐기시기에도 참 좋습니다.
고령상가번영회에서 모법업소라는 인정패를 받은 정직한 월산복어(고령)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로 내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기본생각으로 한상 푸짐하게 대접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식재료의 조화로운 궁합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월산복어(고령)에서
이번 주말 좋은 사람들과 맛있은 음식을 드시며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