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장가어가숯불구이

  • 위치 경남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73 (도천동)길찾기
  • 안내전화 055-642-3392  ,  011-875-7000
  • 이용시간 평일:9시 ~22시 토:9시 ~22시 일:9시 ~22시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10대
싱싱한 재료로 최고의 보양식을 차려내는 곳 ' 장가어가숯불구이 '
 
 
통영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한 ' 장가어가숯불구이 '입니다.
가족, 연인, 단체의 모임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이곳은 통영 바다장어를 숯불에 구워 먹으며 몸보신하기에도 딱인곳으로
주변으로 문화마을과 해저터널과 여객선선착장등의 각종 관광지도 가까이 있어 통영여행 계획하신 분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깔끔함이 눈으로 그래로 느껴지는 넓은 실내는 옆사람의 방해없이 오붓한 시간 즐기기에 좋으며
 주차시설 또한  완비되어 있는 곳이라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푸짐하게 차려지는 기본상차림도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는 장가어가숯불구이에서는
재료하나하나 신선함이 느껴지는 반찬들로 입맛 돋우기에 좋습니다.
소박하지만 장어와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반찬들, 재료들과 함께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기가막힌 장어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장어를 굽기전에 먼저 나온 새우를 구워 먹으면서 요기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잘 정리되어 정갈하게 담겨 나오는 장어가 준비되면 잘 눌러 붙지않는 피아노줄 불판위에 껍질이 있는 부분부터 익혀주세요.
그러면 장어살이 껍질쪽으로 말려 먹음직스럽게 익은 장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겉이 적당이 익고 나면 앞뒤로 돌려가면서 불맛이 베이도록 노릿노릿 장어를 구워
최고의 장어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잘 익은 장어는 제공되어진 각종 야채와도 소스와도 잘 어울리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부들부들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숯불구이장어 맛은 그 무엇과도 견줄것이 없는 기가막히는 맛으로
터벅하지 않고 탱탱한 장어살이 신선함이 느껴져 좋습니다.
 
그리고 매콤하고 칼칼한 장어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장어두루치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속까지 잘 베인 양념맛이 없던 입맛도 살아나게 하는 맛으로 절로 술한잔 생각나는 메뉴로도 딱! 알맞습니다.
담백함에 얼큰함까지 더해져 자꾸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한번드셔보신 분들은 그맛을 잊지 못하신답니다.
 
그리고 두루치기의 하이라이트로 건더기를 다 건져먹고나서 자작자작 지지듯 볶은 볶음밥도 별미로 놓칠 수 없습니다.^^
어느하나 버릴것이 없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장어전골은 마지막까지 숟가락을 내려놓지 못하는 최고의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뚝빼기의 뜨끈함이 뱃속까지 전해지는 맛이 일품인 반탕도
쌀쌀한 바람불기 시작하면 많이 찾으시는 메뉴로 간편하게 보신하기 좋으니 드셔보세요.
장어를 최고의 맛으로 고객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장가어가숯불구이입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즐겨보실 수 있는 최고의 보양식인 장어로
이번 주말 좋은 사람들의 건강까지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73 (도천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