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봄내멸치쌈밥

  • 위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광려천남로 289길찾기
  • 안내전화 055-231-0331  ,  010-3571-1653
  • 이용시간 평일:9:00~22:00 토:9:00~22:00 일:9: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입소문자자한 ' 봄내멸치쌈밥 '에서 통으로 멸치를 즐겨보세요.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멸치쌈밥 전문점인 ' 봄내멸치쌈밥 ' 을소개해드립니다.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절로 단골이 된다는 맛집으로 직원들의 서비스교육과 친절교육을 철저히하여
손님분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는 곳입니다.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언제든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곳은
단체손님은 물론이며 가족모임등 행사에 있어서도 많이들 찾으시는 음식점 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와 멋까지 고루 갖춘 실내는
크고 넓어 북적임 없이 편안한 식사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한 친절과 상냥함으로 무장한 직원분들의 안내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로는 멸치쌈밥과 호래기회를 많이들 찾으십니다.
이곳은 음식낭비없는 문화정착을 위한 간소화 상차림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버려지는 음식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과 병들어가는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먹을 만큼만 차려내어 버려지는 음식들이 없도록 하고자하는 마음을 담고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모자란 찬이 있을 경우에는 추가반찬코너를 이용해서 필요한 만큼 더 가져다 드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기본찬들의 맛도 하나하나 엄마의 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정성가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함께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간소하지만 깔끔하고 정갈하게 차려지는 멸치쌈밥상차림 입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통통하게 살이 오른 멸치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도 인상적이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해 드립니다.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우러진 맛이 집나갔던 입맛도 돌아오기에 충분하며
또한 전혀 비리지 않아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같이 차려지는 다양한 야채에 쌈을 싸서 드시면 여지껏 드셔본적 없는 환상적인 쌈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멸치쌈밥은 양념한숟갈도 버릴것이 없는 메뉴로 그대로 밥을 비벼드셔도 좋습니다.
멸치 크기에 비해 부드러운 눈에 보이지도 않는 가시들을 일일이 발라 낼 필요없이 멸치를 통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건강하게 멸치를 먹을 수 있는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최고의 별미인 신선한 병어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어획량이 많지않아 귀족생선이라 불리는 병어회는
머리쪽부터 어슷하게 썰어 포를 뜨지않고 뼈째 썰어 먹어 그 고소함이 더하답니다.
뼈가 부드러워 오독오독 씹히는 뼈와 부드러운 살의 환상적인 조화로 술한잔 절로 생각나는 메뉴이며
살맛이 담백해서 그냥 즐겨도 병어의 참맛을 느끼실 수 있지만
향긋한 깻잎에 부드러운 상추쌈과 같이 한다면 더욱 풍부한 맛에 반할 수밖에 없습니다.
부드럽고 씹는 맛이 최고인 멸치쌈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봄내멸치쌈밥집'입니다.
사시사철 맛있는 멸치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번이라도 그맛을 보신분들이라면 
절대로 놓칠 수 없는 창원지역에서 유명한 음식점으로
이곳에서 맛있는 식사한끼 든든하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광려천남로 28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