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대전] 양대가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뒷고기는 ' 양대가 '에서 즐기세요~!
대흥동 우리들공원 옆에 있는 제주 뒷고기 전문점 ' 양대가 ' 입니다.
이곳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청정 제주산 뒷고기를 사용함으로써 항상 최고의 맛을 유지하고 있는 이곳의 맛있는 고기맛에 반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맛집입니다.
내부에는 환기시설이 잘 갖추어져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가 돋보이는 실내는 크고 넓어서 북적임 없이 즐기기에도 최고이며
좌석은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편한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천천히 오래도록 즐기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뒷고기전문점인 만큼 이곳의 일등 인기메뉴는 뒷고기입니다.
뒷고기란 너무 맛있는 부위여서 뒤로 빼돌려 몰래 먹었다고 해서 붙어진 이름으로 오아시스, 볼살, 덜미살, 머리등의 부위가 포함된 고기를 말합니다.
뒷고기모듬은 뒷고기, 뽈살, 덜미살, 껍데기의4가지 고기가 함께 나오는 메뉴로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뒷고기는 쫄깃하고 고소하고 담백한 식감을 가졌으며 뽈살은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으며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덜미살은 목뒷덜미로써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돼지껍데기는 고소하고 쫀득쫀득 씹히는 맛이 최고로
뒷고기모듬 한접시면 돼지를 한마리 통으로 드셨다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멜젓소스는 통멸치를 달여서 만든 소스로
불판위에 올려 지글지글 끓여 고기를 찍어 먹는 맛이 깊이가 있고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오랜 연구 끝에 만든 특별한 멸젓소스는
비린내가 없어 오히려 끓일수록 갈치조림 양념 냄새같이 구수한 냄새가 나고 짠맛이 적어
고기와 함께 즐기시면 또 다른 고기맛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벌집삽겹살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메뉴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두께로 썰어나와 더욱 깊은 풍미의 삼겹살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고기 잡냄새가 전혀 나지않아 더욱 부담이 없습니다.
양대가의 밑반찬은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한 손맛이 느껴져 다들 좋아하십니다.
고기가 익기 전에 먹을 수 있는 도토리 묵사발은 시원하면서도 새콤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하며
또 절인깻잎은 짜지 않으며 고기와 싸먹으면 담백하면서도 감기는 맛이 좋아 고기와 함께 즐기시길 추천합니다.
소갈비살과 진 갈매기살도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부위로 씹는 맛이 쫀득하여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좋은 숯을 사용하여 향긋한 숯향까지 더해져 육즙을 가득 머금은 고기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어 좋습니다.
돼지막창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돼지막창
막창의 질은 두말하면 잔소리이며 손질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하여 믿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유의 비린향 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마늘에 매운고추를 넣은 쌈장과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대가에서는 숯불에 구워먹는 가자미구이와 메로구이도 별미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선살이 숯향과 만나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다 드시고 나면 차돌된장꾹밥 + 공깃밥이나 철판볶음밥 + 된장찌개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세요!
고기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 속을 구수하고 얼큰한 식사로 마무리 하시면 보다 속이 든든하고 편안해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항상 손님들 입장에서 생각하시며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는 양대가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
지하철 중앙로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있어 둔산을 비롯해 대전시내 어느곳에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이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부담없이 맛있는 고기드시며 소주한잔 기울이시며 일상의 스트레스 날려버리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왕이면 제대로된 뒷고기전문점 '양대가'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대접받아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130번길 36 (대흥동)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