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춘천골

  • 위치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50길찾기
  • 안내전화 02-992-5772
  • 이용시간 평일:11:00~22:3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숯향을 가득 머금은 닭갈비가 맛있는 곳 ' 춘천골 '
서울시 수유리의 맛집으로 닭갈비와 메밀국수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춘천골'입니다.
수유역 8번 출구에서 5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찾기도 쉬워 언제든 편하게 들러서 드시기 좋은 이곳은
숯불에 구워 육질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갈비맛의 진수를 느끼며 살아있는 닭갈비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실외자리뿐만아니라 실내에도 좌석과 테이블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외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탁트인 야외 자리는 나들이 나와 먹는 특별한 맛을 느끼시며 즐기시에 좋고 실내는 오붓하고 단란한 기분을 즐기실 수 있어 좋습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식당내부는 환기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춘천골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여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메뉴 하나하나에 맛과 정성을 다하여 손님들상에 차려내어 기본상차림에도 소홀함이 없습니다.
방금 손질하여 신선함이 가득 느껴지는 야채들은
언제 먹어도 상큼함이 느껴지며 메인메뉴들과도 환상의 궁합으로 함께 즐기시면
더욱 풍미가 깊은 닭갈비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대표메뉴로 추천하고 있는 숯불닭갈비는 양념, 간장, 소금구이의 세가지 맛으로 취향따라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10,000원이면 제법 푸짐한 양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단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금구이로 달달한 간장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간장맛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외에도 양념 닭발과 양념껍데기 등 매콤한 여러종류의 메뉴들과 함께 곁들여 드시면
보다 다양한 맛의 닭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년된 원조의 맛으로 제대로된 숯불닭갈비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닭고기 살이 일품인 양념닭갈비는
은은하게 퍼지는 숯향과 함께 전해지는 혀끝을 감싸는 매운맛이 매력이며,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이맛에 다시 찾는다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큼지막하게 썰어져 나온 덩어리가 쌈을 싸서 먹으면 입안가득 퍼지는 그맛에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닭갈비 입니다.
고급스러운 닭갈비맛을 전해주는 양념닭갈비는 어디서도 느껴보신적 없는 환상적인 맛이 일품입니다.
양념이 잘 베어져 닭의 비린내가 전혀 없어 담백한 닭고기 그대로의 맛과
잘 어우러진 양념맛이 조화를 이루어 그맛으로 더 맛있는 닭갈비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제분부터 반죽에서 육수까지 직접 매장에서 만들고 메밀도 맷돌로 직접 갈아만든 메밀국수는 그자체로 즐기셔도 좋지만
닭갈비와 잘 어울리는 메뉴로 삼겹살에 싸먹는 냉면이 부럽지 않으니 함께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뽑아 더욱 쫄깃한 맛으로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메밀국수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어 더욱 상큼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콩가루와 마늘소스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하여 단체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춘천골' 입니다.
메밀소바와 메밀전은 향긋한 메밀향이 코끝까지 전해져 기분좋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부드러운 맛이 일품으로 특히 메밀전은 술한잔 간편하게 곁들이기에도 좋습니다.
메인메뉴로 닭갈비를 드시고 사이드메뉴로 함께 입가심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드시면서 보다 푸짐하게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알록달록 색깔부터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쟁반국수도 새콤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잘 삶아진 국수사리에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씹는 식감이 즐거운 메뉴로 
견과류까지 듬뿍 뿌려넣어 고소한맛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한결같은 맛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빼앗은 '춘천골'은 맛과 정성을 다한 메뉴들로 정성스럽게 대접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유의 맛집으로 한번은 꼭 들러봐야할 맛집인 '춘천골' 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닭갈비 맛의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50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