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한솔가든

  •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83길찾기
  • 안내전화 033-435-0175
  • 이용시간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20대
수려한 자연환경을 벗삼아 명품고기를 즐길 수 있는 ' 한솔가든 '
 
수려한 자연경관에서 명품한우와 생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곳 ' 한솔가든 '입니다.
20년이상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이곳은 겨울이면 스키장 손님들로 여름이면 오션월드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끼리 저렴한 가격으로 언제는 최상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항상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는 이곳의 고기맛은 따라올 곳이 없어 절로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크고 넓은 실내는 청결함과 깨끗함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좋은 이곳은 환기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식사를 하시는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체 100명이상 수용이 가능하여 개인, 소규모, 대규모 단체도 문제없는 이곳은
미리 연락 주셔서 예약하시면 보다 정성을 다한 반찬 및 음식을 대접받으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실내는 사람들이 북적여도 복잡함 없이 즐기기에 좋고 오래 앉아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푸짐하게 차려지는 상차림은 언제나 정성이 가득함이 느껴집니다.
손님들이 넉넉하고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라는 사장님의 인심이 느껴지며
하나하나 손맛을 다해 정성스럽게 담아낸 기본찬들도 하나같이 맛이 좋아 자꾸 손이 간답니다.
싱싱하고 신선한 야채들은 눈으로 보기에도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져 고기와 함께 쌈을 싸드시기에도 좋습니다.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맛있는 고기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먹기 좋은 두께로 썰어져 나오는 삼겹살은 좋은 숯을 사용하여 구워내어 더욱 풍미가 느껴집니다.
숯향이 가득배인 고기맛은 어디에도 견줄바가 없는 환상적인 맛으로 육즙가득 머금은 고기맛에 퐁당 빠지실거에요~
누린내가 나지 않아 더욱 고소하며 느끼하지 않아 먹고나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삼겹살은
함께 차려지는 찬들과 쌈에 싸드시면 더욱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선사해드리는 '한솔가든'에서 제대로된 고기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 '한솔가든'에서는 명품의 한우를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어 좋아하십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선홍빛의 마블링이 끝내주는 한우는 등장과 동시에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질기지 않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최고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질 좋은 한우는 속에 육즙가득하여 입안가득 퍼지는 고기 육즙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담백한 맛을 즐기셔도 좋지만 알싸한 파맛이 향긋하게 느껴지는 파절임과 함께 드시면 더욱 푸짐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육즙이 가득한 고기와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시면 더욱 든든한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 느껴지는 된장은 숟가락을 놓을 수 없는 최고의 맛으로
2%로 부족한 속을 채워주기 그저그만인 메뉴이니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한솔가든'은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 인근에 위치하여
한우와 한우차돌박이, 국내산 생삼겹살, 토종닭볶음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식사는 산채우렁된장, 산채비빔밥, 한우뚝배기, 토토리묵, 냉면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언제든 부담없이 들러서 맛있는 식사한끼 하시기 좋습니다.
질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곳 '한솔가든'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분좋은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8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