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대가삼계탕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명품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 대가삼계탕 '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오랫동안 사랑 받는 보양메뉴로 삼계탕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곳은 약선요리의 비법과 정성을 다해 개인의 음양에 따라 몸을 보호할 수 있는 9종의 건강보양식으로 개발한
여러가지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 대가삼계탕 '입니다.
확실한 힐링이 되는 건강음식으로 다른곳과는 차별화를 둔 방식으로 정성껏 만들어낸 음식을 손님들께 대접해 드리고 있습니다.
삼계탕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특선메뉴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끼리 즐거운 식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잘 가꾸어진 실외만큼이나 실내도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로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한국의 미를 담아낸듯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크고 넓은 공간에 좌석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 100여명의 단체손님들도 문제없이 수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명절날과 이후 총 2일만 쉬는 곳이라 삼계탕이 생각나는 날이면 언제든 찾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기본찬들도 정성을 다해 만들어 손맛이 가득 느껴집니다.
김치 하나 짱아찌하나라도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이 재래식 방법 그대로를 사용하여 어머님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풍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하는 나물무침과 삼채짱아찌를 반찬으로 차려내고 있어
기본찬에서 부터 건강함이 가득 느껴지며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 메뉴들과 함께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삼계탕들 중 한약재를 넣어 정성스럽게 끓여낸 국물맛이 일품인 한방삼계탕은
한그릇 드시면 몸에 피가 도는것 같은 기분이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 몸을 보할 수 있는 기본삼계탕으로
살이 통통한 닭은 발라 먹을것도 많아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입맛이 없으신 분들이나 허하다는 기분을 느끼시는 분들이 드신다면
약 과 같은 효과를 받으셔서 기운차리는데 효과적입니다.
구수한 국물맛이 입안에서 오랫동안 맴돌아 한번드신 분들은 그맛을 잊지못해 다시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뜨근한 삼계탕 한그릇 하시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곳 어떠신가요?^^
 
노란국물에 검정오골계의 환상적인 비쥬얼로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한방오골계탕은
수상이력까지 있을만큼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특별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두뇌활동, 치매예방, 혈당조절과 면역력 강화에 맞는 한약과 어우러지게 끓여내 건강음식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성인병 예방에 좋다는 리놀레산이 풍부한 우수품종의 오골계에 12가지 곡식을 넣고 끓여낸 오골계탕은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삼채삼계탕옻삼계탕도 마련되어 있는 이곳은 입맛따라 취향따라 즐길 수 있는 삼계탕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닭에서 나는 특유의 비린내가 없는 깔끔한 맛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탱글한 닭고기살은 입맛 살리기에도 최고로
깊은 맛이 우러나온 국물과 함께 나오는 김치를 곁들여 같이 드시면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효소 드래싱을 이용한 신선한 샐러드한약재료에 푹 고은 왕갈비왕갈비탕 갈비찜으로 먹기 좋게 조리하여 대접해 드립니다.
가을에는 계절에 맞는 단호박 약죽을 준비하고 있어 계절별 어울리는 메뉴들도 챙겨드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 서비스, 맛, 건강까지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는 '대가삼계탕'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명품삼계탕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치킨은 오신분들이라면 꼭 드시고 가시는 별미로 기본메뉴와 함께 시켜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놓칠 수 없는 맛으로 느끼하지 안고 고소하고 바싹한 닭튀김은 술안주로도 인기가 많으며
어린자녀분들과 오신 가족분들은 자녀들은 물론이며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즐겨 찾으십니다.
든든한 삼계탕 한그릇과 인삼주 한잔이면 몸보신되는 느낌을 절로 느끼실 수 있는 '대가삼계탕'
오전 9시반부터 오후 9시반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대가삼계탕'에서 건강한 식사하시면서 후식으로는 개운한 수정과 한잔과 마무리 해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최근 연합뉴스에서도 기사가 실릴 정도로 마산에서는 인정받고 있는 곳으로 창원시 명품음식점으로 자리잡은 이곳에서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기시는 1석 2조의 힐링음식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자산삼거리로 24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