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의 조화로운 손맛이 잘 어우러져 최고의 음식맛을 자랑하는 곳 ' 돌집식당 '
제주에서 유명한 흑돼지구이 전문점인 '돌집식당'입니다.
1992년부터 20여년 넘게 식당을 운영해 오셔셔 성읍민속마을의 터줏대감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찾아오는 곳으로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맛집으로 자리하고 있는 곳 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정돈되어 있는 실내는 크고 넓어서 가족, 연인, 친구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기시며 외식을 하기에도 좋으며
단체손님도 수용가능한 넓은 공간도 확보하고 있어 MT, 동창회, 동호회모임, 가족모임등을 하기에도 최적의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메뉴는 흑돼지구이, 갈치조림, 흑돼지두루치기, 간장게장, 전복장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따라 취향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는 흑돼지모듬은 600g, 800g 인원수에 따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계까지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으로 가장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두께로 썰어져 나와 최상의 고기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마련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더욱 믿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갈하게 담겨 나온 기본찬들도 하나같이 정성이 가득한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모녀가 함께 식당을 운영하기 때문에 어머니의 손맛과 따님의 젊은 감각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이곳 '돌집식당'에서는
신과 구의 어우러진 환상적인 손맛이 음식에 고스란히 담겨져 전통있는 깊은 맛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손이 가지 않는 반찬들이 없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반찬들은
메인메뉴와도 잘 어울리며 그자체로도 밥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좋아
풍성하게 차려진 찬들과 메인메뉴들을 함께 드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끼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잘 익은 고기는 잡냄새가 나지 않아 더욱 맛있습니다.
노릿노릿 잘 익힌 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제공되는 싱싱한 야채에 쌈을 싸서 드시거나
젓에 찍어 드시면 더욱 다양한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향긋한 깻잎에 파절임과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쌈으로 드시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오붓한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씹으면 그 속에서 터지는 고기 육즙이 입안가득 퍼져 반하실거예요.^^
돌집정식은 정성가득한 반찬과 함께 부담없는 한끼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엄마의 손맛을 느끼며 든든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노릿노릿 잘 구워진 생선과 빨갛게 양념이 잘 베인 고기볶음까지 세트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언제들러도 변치않는 맛으로 보답해 드리고 있는 이곳은 없어진 입맛도 살려준다는
환상적인 음식맛을 맛보신 분들이라면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그맛에 절로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간장게장정식은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밥도둑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속이 꽉찬 싱싱한 게살에 짜지않아 더욱 좋은 간장양념이 잘베여 있어 참 조화로운 맛이 느껴져 좋습니다.
꾹 짜면 터져 나오는 게살의 비쥬얼에 반하고 또 그맛에 두번 반하는 메뉴로
밥 두그릇은 뚝딱 해치울 수 있는 마성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살을 발라 게장양념을 넣어 쓱쓱 비벼먹는 밥맛이 정말 최고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는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수한 된장찌개와 다양한 반찬들이 함께 차려지는 전복장정식은 신선한 전복을 통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씨알이 크고 굵은 전복들로만 엄선하여 정성들여 만든 전복장은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아 먹는 내도록 기분좋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곳에서는 느껴본적 없는 특별함이 가득한 '돌집식당'에는 정성이 가득한 메뉴들도 고객 한분한분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내가족이 먹는 음식이라 생각하여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차려내어 그맛은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느하나 버릴게 없는 전복의 내장으로 잘 볶아낸 '전복내장볶음밥'은 보는것 만으로도 건강함을 가득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복내장 특유의 향이 가득하여 톡특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돌판에 올려져 끝까지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 메뉴입니다.
양념이 갈치속까지 잘베여 칼칼한 맛으로 드시기에 안성맞춤인 '갈치조림'은
푹익어 더욱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무우와 양념에 슥슥 비벼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살이 제법 통통하게 올라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갈치조림은 신선함이 느껴져 더욱 맛이 좋으며 소주한잔 생각나게 하는 맛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식사메뉴로도 술안주로도 참 괜찮은 메뉴입니다.
믿을 수 있는 맛을 보장하는 '돌집식당'은 집에서 먹는 그맛 그대로 엄마의 손맛을 느끼시며 든든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래된 그 맛이 좋아 오래된 단골들이 많은 이곳 '돌집식당'은
부담없는 맛으로 먹고나면 돈아까지 않다는 생각을 절로 하게 되는 곳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제대로 즐기는 식사를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돌집식당'에서 변함없는 그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