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명문사거리식당

  •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5218길찾기
  • 안내전화 064-787-1121  ,  010-7730-2124
  • 이용시간 평일:8:00 ~ 20: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제주도의 향토음식은 '명문사거리식당'에서 제대로 맛보세요!
제주향토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명문사거리식당'을 소개합니다!^^
명문사거리식당은 제주도 서귀포시 가시보건진료소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몸국 맛있기로 유명하며 그밖에도 보말국, 수육, 순대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의 음식을 준비하듯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건강까지 생각한 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현지 도민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향토음식점이고 맛으로 소문나 관광객분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고 정성으로 요리하고 있는 양심적인 맛집입니다.
'몸국'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향토음식으로 맛이 좋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명문사거리식당은 몸국같은 경우 도대표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음식에 대한 자부심으로 좋은 재료만 엄선해서 진하고 건강한 맛을 전하고 있습니다.
몸국은 돼지고기 삶은 육수에 몸(모자반)과 메밀가루를 넣고 끓여 만든 음식입니다. 
몸은 바다 해초의 일종이며 제주도에서 즐겨먹던 것입니다.
정성이 담긴 육수로 끓여 그 맛이 더욱 좋은 몸국은 제주의 이색적인 맛을 담고있습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몸국' 꼭 드셔보세요~^^
'보말국'도 인기만점 메뉴입니다.
보말국의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과 쫄깃하게 씹히는 보말은 맛과 향이 너무 좋습니다.
보말은 고동을 말하는데, 제주의 보말은 쫄깃하며 향긋해서 입맛을 돋구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보말은 해녀가 직접 채취한 것이라 더욱 맛이 좋습니다. 
보말국에 들어가는 미역과 고동의 만남은 특별한 제주의 맛을 전하고 있습니다. ^^
함께 드시기 좋은 메뉴 '수육'은 잘 삶아져서 부드럽고 냄새없이 맛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의 담백함과 고소함에 한번 드셔보시면 반할만한 수육 입니다.
명문사거리식당의 정성으로 만든 '순대'도 맛있습니다.
돼지 내장으로 만든 토속순대이며 감칠맛이 있어 곁들이 음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제주도에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니 이용해보세요~! 
제주도의 흑돼지 고기의 맛을 제대로 보실 수 있는 '흑돼지모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흑돼지의 고소한 맛을 느껴보실 분들은 모듬구이로 드셔보세요!
명문사거리식당은 50인 이상의 단체분들도 식사 가능한 규모의 음식점입니다.
제주도의 향토음식을 저렴하게 맛보실 수 있어 인기 많으며
직접 운영하는 펜션도 있어서 음식과 숙박 동시에 해결 가능한 곳이기도합니다.
깔끔한 내부의 펜션은 단체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넓은 공간입니다.
펜션 이용은 '명문사거리식당'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의 향토음식 전문점인 '명문사거리식당'에서 제대로된 별미를 맛보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521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