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골집 '에서 민물고기의 잡내가 없고 담백함이 일품인 민물매운탕으로 즐겨보세요.
원주 강현유원지쪽에 위치하고 있는 '시골집'은 원주 매운탕 맛집중에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는 맛집입니다.
성수기철에는 유원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줄서서 드실만큼 원주쪽에서는 소문난곳으로
야무진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음식맛이 좋아 남녀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크고 넓은 실내는 단체손님도 수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여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간에 나들이 나오신 길에 들러 외식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한결같은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행복한 식사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는 시골집입니다.
이곳에는 메기매운탕, 빠가매운탕, 잡어매운탕등 민물매운탕뿐만 아니라
토종닭백숙과 닭도리탕, 오리구이, 훈제도 메뉴도 준비하여 다양한 취향에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함께 차려지는 기본찬들도 직접 재배한 고들빼기, 시금치, 꽈리고추등을 이용하여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것들로 차려내고 있어
정성가득한 손맛이 듬뿍 담긴 찬들도 입에 잘 맞아 칭찬을 많이 해주시고 있답니다.
이곳은 민물매운탕이 전문점이지만 매콤한 양념이 부드러운 닭고기 속까지 잘 베인 맛이 기가막힌 닭도리탕도 인기메뉴로
직접 키우신 닭들을 이용해 만들어 내고있습니다.
속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통으로 들어간 감자와 함께 닭고기살을 발라 양념을 넣어 슥슥 비벼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는 메뉴입니다.
매콤하고 얼큰함으로 드시면서 흘리는 땀방울에는 일상의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담아 흘러보내시며
개운한 맛으로 즐겨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이곳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매운탕은 깔끔하고 얼큰한 국물에 절로 소주한잔을 생각나게 합니다.
민물고기의 잡내가 나지 않아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국물 한숟가락 드셔보시면 반하는 맛으로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시원한 맛이 충분히 우러난 국물은오래도록 끓여 깊고 진한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여
드시면 기름기가 겉돌지 않는 담백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시골집'에서는 사장님이 직접 공수해 오시는 살이 통토하게 오른 생선을 사용하여 끓여내고 있는 매운탕으로 대접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래된 생선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고 비린내가 나지 않는 제대로된 맛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시골집'에서 정성껏 마련하고 있는 메뉴들은 맛에 대한 보장을 확실히 하는 곳으로
드셔보신 분들이 믿고 찾으시는 원주맛집에서 후회없는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