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치악산관광가든

  • 위치 강원 원주시 소초면 구룡사로 143길찾기
  • 안내전화 033-731-6646
  • 이용시간 평일:06:00~20:00 일:06:00~20: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대
구룡사 입구에 위치한 건강한 한끼식사! '치악산관광가든'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구룡사로에 위치한 '치악산관광가든'을 소개합니다.
치악산관광가든은 원주지역에서 산행과 관광여행시 손꼽히는 원주맛집,치악산맛집,구룡사맛집으로 인기만점입니다.
가족과의 나들이,연인과의 드라이브코스로도 많은분들이 찾아주시며
시원한 공기내음과 함께 든든한 식사를 즐기실수 있는 건강한 밥상을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치악산 구룡사 입구에 위치한 원주한지공예관,옻칠기공예관은 치악산관광가든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원주의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이며 맛있는 식사와 함께 국제적으로도 각광받고있는 특별한 전시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치악산광광가든의 내부는 단체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으로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주차장 및 외관 시설또한 넓은 부지에 자리잡고있어 복잡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사류와 탕류, 안주류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나이불문 남녀노소 부담없이 취향따라 입맛따라 메뉴를 선택하실수 있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메뉴는 건강한 음식들이 가득한 한상차림 '더덕구이산채정식과 도토리무침'입니다.
더덕구이와 나물,생선,도토리묵등 달아난 입맛도 되살아나는 감칠맛나는 음식들과 행복한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야채 및 산나물과 어우러진 메뉴들은 한끼식사로는 제격인데요,
건강함을 듬뿍 담은 흑미밥에 단맛이 더해진 봄향기를 듬뿍 담은 더덕을 드시면서 구수한 된장찌개를 곁들여 든든한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시원한국물과 고소한 들깨와 두부의 만남! '두부전골'입니다.
치악산관광가든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정식코스로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에
여름에는 구룡사 계곡을 방문해주시는분들, 봄과 가을에는 치악산 산행하시는 여행객분들께서 든든한 한상차림을 즐기기 좋습니다.
나들이와 함께 건강한 식사까지 다녀가신분들의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다양한 버섯들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자연산버섯전골'입니다.
치악산광관가든의 모든 재료들은 신선하게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많은 여행 및 관광객분들이 일부러 해마다 찾아오신답니다.
특히 자연산 버섯이 들어간 전골은 믿고드실수 있는 재료들로 버섯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인기가 아주좋은메뉴이며
자연의 향기가 느껴지는 버섯은 든든한 식사와 술안주로도 인성맞춤이랍니다.

 

 
 
치악산의 피톤치드 산내음을 맡으며 계곡의 물흐르는 소리와 더불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라며
더불어 치악산광관가든에서의 든든한 식사로 사계절 어느때나 건강한 기운을 받아가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구룡사로 14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