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33호할머니칼국수

  •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297 (대부북동)길찾기
  • 안내전화 032-886-9908
  • 이용시간 평일:11:00~22:00 / 주말 · 공휴일:11: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20대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대부도 칼국수집! 33호 할머니 칼국수를 소개합니다^^
대부도에 놀러 오셨나요? 즐겁게 놀다보면 출출해지기 마련이지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란말이 왜 있겠어요~!
대부도에는 칼국수거리가 따로 있을정도로 칼국수가 유명하답니다.
수많은 칼국수가게들 중에 맛뿐만아니라 실력으로까지 인정받은 칼국수 집이 있는데 바로 이곳!
 33호 할머니 칼국수집이랍니다.
칼국수종류도 다양할뿐만아니라 낙지,쭈꾸미철판, 해물파전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양념과 낙지, 신선한채소들과 함께 볶아먹는 낙지철판요리입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낙지와 채소들이 어울러져 감칠맛을 돋군답니다^^
손하나 까딱 안해도 될정도로 먹기 좋게 정성껏 손질해 주셔서 편한하게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낙지철판의 하이라이트! 별미중의 별미 남은 양념에 비벼먹는 볶음밥은 낙지철판만큼 인기가 있답니다^^
솔솔 고소한 참기름과 김을 뿌려 따끈한 철판에 볶아서 바로 먹는 볶음밥은 한번 먹으면 숟가락을 멈출 수 없을 정도랍니다.
대부도에 유명한 칼국수를 빼놓을 수 없겠죠?
 바지락,새우,낙지,꽃게등 다양한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 신선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해물 칼국수입니다.
해물칼국수뿐만아니라 통바지락칼국수, 어린아이들과 같이온 가족분들이 많이들 드시는 바지락 칼국수도 있습니다.
특히 통바지락 칼국수는 사람들이 입이 쩍 벌어질만큼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 있어 바지락 까먹는 재미가 쏠쏠!
해물육수와 채소가 함께 어울러져 시원한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인기메뉴이지요.
모든 메뉴와 찰떡궁합인 해물파전~!!
다양한 해물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 일반 해물파전과 달리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며 든든함까지 채워준답니다.
사장님의 칼국수에 대한 자부심으로 오랜시간 한결같은 맛을 선보이는 33호 할머니 칼국수!
대부도에 놀러왔으면 대부도 유명한 음식을 드시고 가야지않겠어요?
해물육수로 시원한 맛을 내는 대부도 칼국수 한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부공간이 넓어 단체모임장소로 적합하며, 관광지 식당답게 주차공간이 넓어 주차난걱정없이 편안히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297 (대부북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