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북] 명성회센타

  • 위치 경북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2길 105길찾기
  • 안내전화 054-775-4913
  • 이용시간 평일:7:00~21:00 / 주말 · 공휴일:7:00~21:00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40대
  • 홈페이지 http://ms-susan.co.kr
볼거리 먹을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성회센타'
맑은 하늘 깨끗하고 시원한 바다가 인상적인 이 곳은 경북 경주시 감포읍 입니다.
유명한 큰 항구쪽에만 볼거리가 먹을거리가 많다고 생각하신다면~ NO! NO!
문화재가 많은 경주 답게 감포쪽에도 문무대왕릉,이견대,감은사지,해국길,주상절리,깍지길,골굴사,기림사,등대박물관등
주변관광지와 근접해 있어 볼거리 먹을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경주 감포항이랍니다!
시원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좋은 곳에 자리잡고있으며,
큰 대게모형이 눈에 띄는 이 곳은 경주 감포 수협 중매인 33번이 직접 운영하는 '명성회센터'입니다
20년째이어오고있는 횟집으로 삼형제가 사이좋게 2대째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있는 횟집이랍니다.
 
주인이 직접 고깃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연산 활어회를 고집하는 곳!
감포에서 대게를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 싱싱한 활어회가 숨쉬는 곳인 명성회센타입니다.
단체예약이 가능한 넓은 식당홀과 주차걱정할 필요없는 대형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전망좋은 횟집에 걸맞게 넓은 창으로 확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 하면서 맛있는 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회맛을 바다풍경을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엄청난 크기와 오동통한 살이 꽉찬 명성회센타에서 맛 볼 수있는 게,킹크랩 상차림입니다.
편한게 드실 수 있게 깔끔하게 손질까지 해주신답니다.
손님들께서는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되겠죠~^^
몸통부터 다리하나하나까지 살이 꽉 차있어 먹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대게를 가장 저렴하게 맛 볼 수있는 곳이라 한번 찾은분들은 꼭 다시 찾아 오시기에 재방문율이 높은 횟집이랍니다.
 
아무리 게살이 많다하지만,마지막에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지 않으면 대게를 먹었다고 할 수없겠죠? ^^
게장밥을 먹기위해 대게를 먹는다고 할 정도로 꼭 먹어야할 음식이 아닐까싶어요
그냥 게장에 밥비벼도 맛있지만 고소한 참기름에 김가루까지 슥슥비벼 한입먹으면 그 맛이 꿀맛이랍니다.
 
바닷가에 왔으니 회 한접시도 하시고 가야겠죠!
입에서 사르르 녹을뿐더라 쫄깃함을 자랑하는 명성회센타 활어회와 오징어회랍니다.
특히 참가자미회와 잡어회가 인기있으며
 그날 들어오는 자연산 활어회 80% 양식 20%정도로 대부분 자연산 위주로 취급하는 횟집이랍니다.
쌈에 싸드시셔도, 스끼다시에 나오는 싱싱한 미역에 싸 드셔도 맛있답니다.
특히 회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 회소스 3종 세트 간장,초장,쌈장 어느것에 찍어 드셔도 그 맛이 일품이랍니다.
회를 주문해도 게,킹크랩을 주문해도 푸짐하게 나오는 기본 스끼다시들 입니다.
기본 스끼다시로 새우,소라,굴,복어껍질,멍게,해초,도토리묵,고구마,홍합,완두콩,백김치,과메기
푸짐하게 한상차려지며,맛있는 스끼다시를 제공하기 위해 철마다 조금씩 종류가 달라진답니다.
한국사람이면 마지막 마무리로 매운탕을 찾는법이죠!
얼큰하면서 뼈만있는 그런 흔한 매운탕이아니라 살이 두툼하게 붙어있는 제대로된 매운탕이랍니다.
 
전망이 좋은 곳에서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를 맛 볼 수있는 
감포에서 대게와 회를 가장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는 '명성회센타'
경주로 여행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역사가 숨 쉬는 수 많은 문화재를 탐방하는 여행도 재미있지만,색다르게 경주 바닷가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시는건 어떨까요? 
  경주 바닷가 감포항에서 만나는 특별한 명성회센타에서 맛있는 한상차림 맛보시고 감포에 가볼만한 주변관광지도 구경하는~
볼거리 먹을거리를 함께 즐기는 여행은 어떠실까요? ^^
지도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2길 10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