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선미활어센타(선미네)

대게먹을래? 회먹을래?
고민할필요없는 속초맛집
'선미네'
싱싱한 해산물들이 제일먼저 기분좋게 반겨주는 이곳은 속초여행왔으면 꼭 가봐야할 필수코스
먹방찍기 아주 좋은 맛집 '선미네'입니다.
선미네는 가게가 총 3개로 이루어져있으며 벽을 틀 수가 있어 단체손님들도 수용가능하답니다.
바닷가가면 회를먹을까? 대게를먹을까? 고민많이하시잖아요,
선미네는 그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곳이며
속초횟집들중에서 인기있는 이유가 바로 게와 회를 같이 푸짐하게 맛볼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맛있는 음식은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인기코스메뉴 스페셜코스입니다.
신선한 회와 게,전방대게,새우,물회,전복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이며
계절에따라 싱싱한 살아있는 스끼다시 멍게,해삼,성게,오징어회,세꼬시,해삼,오징어순대등을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어마어마한 양에 한번 놀라고 맛에 놀라는 선미네 인기메뉴랍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살아있는 싱싱한 회와 살이 꽉꽉 차있는 대게를먹고
시원한 새콤달콤한 물회 한그릇 하고나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닭새우,꽃새우라고 들어보셨나요? 오직 선미네식당에서만 보고 맛볼 수 있답니다.
찜으로도 드실 수 있으며 오로지 싱싱해야만 먹을 수 있다는 생으로 맛볼 수있으며 그 맛이 단연 최고랍니다.
새우찾으시는 손님들은 백이면 백 모두 만족하는 매력적인 맛이랍니다.
다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먹는 매운탕이 맛이 없다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죠!
이곳 선미네는 매운탕까지도 끝내준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메인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음식들이 만족할만한 맛을 자랑합니다.
국물이 끝내주는~홍게라면도 판매하오니 꼭 맛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선미네는 워낙 인기가 많은 식당이라 혹시 자리가 없어 맛보시지 못할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예약하고 가시는게 편하시답니다!
바닷가에가면 꼭 맛 보아야할 대게와 활어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다른 식당에서 취급하지않는 꽃새우,닭새우까지 맛볼 수 있는 맛잇는 속초맛집 '선미네'
속초여행계획을 세우시고 계시다면~ 늘 회와 대게사이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셨다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속초맛집중에 맛집인 선미네에 오셔서 한상 푸짐하게 맛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9 (대포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