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거가펜션

거제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친환경펜션 '거가펜션'
거제에 위치한 '거가펜션'은 수입산 히노끼나무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펜션입니다.
펜션 바로앞 도보2분 거리에 몽돌바다가 있어 낚시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해가지면 펜션너머로 밀려오는 잔잔하고 포근한 일몰과
주변을 은은하게 비추는 불빛은 황홀한 야경을 선사해 주는 멋진 곳이랍니다.
거가펜션은 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평일에 펜션을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멍게비빔밥 1인분을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당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거제관광지도 1부+ 해금강유람선 할인권을 나눠드리고
혹은 거제관광지도 1부+장사도유란선할인권을 드리기도 합니다.
거가펜션의 객실들은 거제의 섬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각 객실마다 특색있고 색다른 느낌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필요한 물품은 모두 구비되어 있고 혹시 필요한 것은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비진도 객실입니다. 
깔끔하고 화사한 객실은 복풍으로 구성되어 독립적이고 이색적입니다.
편안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모두 화사하게 해가 잘 들어 밝고 이용하시기 편하답니다.
복층구조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위 경치와 공기가 좋아 이침이 상쾌하실겁니다.
필요 물품 모두 구비된 편리한 객실을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거제의 섬 이름을 딴 객실들 외에도 식당과 같은 건물에 있는 본관 객실들도 있습니다.
본관1,2,3호는 원룸형 침대방이고, 5,6,7호는 복층형 온돌방입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본관 1,2,3호는 침대객실로 밝고 화사하며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원룸형으로 이루어진 아담한 객실은 밝고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관 5,6,7호 복층형 온돌룸 객실은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많은 인원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2평 규모의 공간이라 가족단위 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좋답니다.
거가펜션에는 노래방, 낚시대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고 족구장(2세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넓고 깨끗한 데트와 바베큐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거제 전지역 12인승 봉고차로 무료 픽업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
아름다운 거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고 여유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친환경펜션이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펜션입니다.
펜션숙박하면서 식당도 이용할 수 있으니 식사걱정도 없는 편리한 곳이지요.
시설 좋고 인심 좋은 거가펜션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2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