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주에서 유럽마을을 만나다 '유럽마을펜션'
경주의 대표펜션으로 자리메김하고 있는 신라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주 보문관광단지내 소금강산 뒷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유럽마을펜션'
100% 친환경 원목자재로 지어진 유럽형목재주택형식의 펜션이며 도롱뇽이 살고 있을정도로 깨끗한청정 자연펜션입니다.
유렵형 펜션답게 독일마을,프랑스마을로 객실이 나누어져 있으며 지금 보시고있는 객실은 독일의 수도 '베를린'객실입니다.
예로부터 왕실의색으로 사용되었다는 우아함 화려함의 상징 보라색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객실입니다.
그외 뮌휀,바이에른,밤베르크,브레멘,함부르크 독일을 대표하는 객실이 있으며
창문너머로 따사로운 햇살이 들어오며 창문밖 소금강산의 초록정경과 객실에서 내다보는 유럽마을 전경이 아름다운 객실들입니다.
▼유럽마을펜션 홈페이지▼
이제 프랑스마을로 넘어가볼까요~?
프랑스 대표 박물관 루브르박물관을 연상케하는 '루브르'객실입니다.
주방이 설치되어있는 투룸형 객실이며 편안함을 가득안고 있는 객실로
TV,냉장고,전기밥솥,전기쿡탑,세면타월,헤어드라이기,바디샤워등 각종 편의시설및 물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창문이 많아 바람과 햇볕이 자주 머무는 보르도객실과
고풍스러운 엔틱가구가 돋보이는 전형적인 유럽형 객실인 오를레앙, 우리에게도 친숙한 이름의 프로방스객실등
프랑스의느낌을 한가득 안고있는 객실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독일,프랑스중 마음에 드시는 나라를 선택, 그나라에서 머물고싶었던 도시로 선택하시면 되겠죠~?
대형수영장,포켓볼,북카페,예쁘고 아늑한 정원,야생화동산등이 마련되어있으며
각종 희귀화초가 있어 도시에서 체험하기 어려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펜션입니다.
봄에는 아름다운 벚꽃과 다양한 꽃을 감상할 수 있고,여름에는 보문호수와 감포의 동해바다를
가을겨울에는 밝게빛나는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으며 경주 유명 관광지들이 인접해있기까지~!!
경주여행객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펜션이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