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명가흑돈마을

 중문단지근처 최고의 흑돼지요리 '명가흑돈마을'에서 만나세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
제주에 가시면 꼭 드시고 오셔야할 메뉴가 흑돼지요리지요~^^
제주 서귀포시 중문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명가흑돈마을'은 필수코스인 중문단지를 관광하시고
흑돼지요리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흑돼지요리 뿐만 아니라 제주의 대표음식들을 맛보실 수 있는 제주도맛집이랍니다.
넓은 주차시설과 큰 규모의 쾌적한 실내를 보유하고 있어 제주 관광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에는 입식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함께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임의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이고, 관광객분들 뿐만 아니라 현지주민들께도 인정받고 있는 맛집입니다.

명가흑돈마을에서 흑돼지고기를 주문하면 고온에서 초벌구이해서 나오기 때문에 
마치 스테이크처럼 그릴무늬가 있는 흑돼지고기가 나옵니다.
비쥬얼부터 최고인 제주의 명품 흑돼지고기랍니다! ^^


고기와 함께 드시면 좋을 밑반찬이 정성스럽게 차려집니다.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깔스러워서 제주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지요.^^ 


고온에서 초벌구이해서 나온 흑돼지오겹살은 솥뚜껑 위에서 기름을 빼며 잘 구워드시면 됩니다.
초벌구이를 했기때문에 빨리 구워 드실 수 있고 더욱 맛이 좋습니다. 

제주에서는 고기를 드실때 갈치속젓을 찍어서 드시면 더욱 고소하고 특별한 흑돼지고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갈치젓갈은 고기와 함께 불판에서 끓여서 먹기때문에 짭조름하고 아주 맛이 좋습니다.
제주에서는 특별하게 고기요리를 드셔보세요~^^


고기에 쌈이 빠지면 안되겠죠? 
흑돼지고기를 크게 함쌈 싸서 드신다면 제주를 다 품은 듯 기막힌 맛에 놀라실 겁니다.^^

고기와 함께 '전복뚝배기'를 드신다면 환상의 궁합이 될 것 입니다.
싱싱한 제주의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뚝배기는 명가흑돈마을의 인기메뉴 중 하나랍니다.

큼직한 전복과 각종 해물이 들어간 뚝배기라서 제주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복이 들어가 보양으로도 좋은 전복뚝배기지요~^^

명가흑돈마을에는 많은 인기메뉴들이 있는데요, 그 중 흑돼지와 묵은지의 환상만남!  
'흑돼지묵은지볶음' 찾는 분들이 많답니다.


맛있는 묵은지와 명품 흑돼지가 만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랍니다.
한국인의 영원한 사랑 묵은지와 고소한 흑돼지고기가 만나니 환상의 맛을 전해주지요~^^



밥도둑이 따로 없는 흑돼지묵은지볶음은 깊고 풍부한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어 든든한 식사와 안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주에서 맛보는 흑돼지요리는 냄새없고 쫄깃하고 고소하답니다.
제주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정갈하고 깔끔한 맡반찬은 어느 메뉴에나 제공되며 정성 가득한 손맛이 느껴져서 입맛 당깁니다.


제주에서 꼭 드셔야할 음식 중에서 '성게미역국'도 빼놓을 수 없지요~^^
싱싱한 미역과 성게로 맛을 내니 정말 진하고 기막힌 맛입니다.
영양도 풍부한 보약같은 성게미역국!  꼭 드셔보세요~^^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인증받은 곳에서 제대로 된 흑돼지고기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최고의 관광지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있고, 주차시설 충분하고 실내 넓고 쾌적한 분위기이며
무엇보다 초벌구이로 담백하고 맛있는 흑돼지고지를 드실 수 있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 최고의 제주맛집!
중문단지쪽 가실땐 맛있는 음식 가득한 '명가흑돈마을'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6 (대포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