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북] 행복펜션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는 '행복펜션'
경상북도 영덕군 고래불해수욕장이 한눈에보이는 바로앞에 위치하고있는 바다전망 '행복펜션'입니다.
객실안밖및 펜션 어느곳에서나 동해의 아름다운 푸른바다와 바다내음을 느껴보실 수 있는곳입니다.
특히 동해의 일출을 객실에 앉아 볼수 있는 큰 매력을 지닌 펜션이지요,
전 객실이 독채펜션이며 원룸형독채,복층+미니방,복층구조로 구성되어있으며,.
원룸형독채는 기준4명 최대4명이 지낼 수 있는 하늘행복,보라행복객실이 있습니다.
원룸형이라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하기때문에 연인이나 식구가적은 가족분들이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좀더 넓은 객실을 이용하고싶으시다면 복층+미니방형태의 노랑,파랑,하얀행복객실은 어떠신가요~?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어른들뿐만아니라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객실입니다.
각 객실에는 침대,TV,냉장고,전자렌지,냉온정수기,드라이기,화장대,
식탁,식기일체(밥국그릇,커피잔,물컵,숟가락,젓가락,부엌칼,도마),야외테이블
사소한거 하나까지도 마련되어있어 편히 지내시기만하면 된답니다.
기준8명 최대 8명이 머물 수 있는 가장 큰 객실 복층구조의 초록행복입니다.
객실이 모두 깔끔하게 관리되고있고, 최신식으로 갖추어져있으며 
설계부터 시공까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여 지어진 펜션답게 다닥붙어있고 비좁은 공간이 아닌 넓고 효율적으로 배치되어있어 
평수보다 넓게 느껴진답니다.
행복펜션의 최대 장점은
모든 객실의 넓은 창을 통하여 바다전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풍경을 바라보며
실내,실외바비큐장에서 맛있는 바비큐파티를 즐기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펜션 인근 관광지로는 고래불해수욕장,칠보산,풍력발전단지,팔각산,해맞이공원,괴시리전통마을등이 있습니다.
 전망좋은 행복,시설좋은 행복,편안한 행복,즐거운 행복등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는 행복펜션에서 
많은 행복 누리며 즐기다 가시길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병곡2길 33-1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