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북] 설레임스토리펜션

 
경주로 설렘 가득 안고 떠나보자! '설레임스토리펜션'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파,수영장이 있어 즐거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설레임스토리펜션'을 소개합니다!
모던한 느낌,잔디정원,가족,커플단위 여행객들이와서 편히 즐기다 갈 수 있는 최적의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기준 2명 최대 6명이 머물 수 있는 산뜻한 옐로우톤으로 꾸며진 '진실(101)'
가족 또는 커플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15평의 객실입니다.
아늑한 침대방이 있으며 개별 테라스에서 오붓한 바비큐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에도 테라스에 바람막이가 설치되어있어 바비큐시설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키톤의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는 20평형 '우정(202)'
이 객실은 고급형의 월풀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커플형 객실입니다^^
각 객실마다 인테리어와 색감이 다다르며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핑크톤의 러블리한 객실 믿음(102) 객실도 있습니다.
벽걸이TV,침대,에어컨,인덕션,취사도구,기본양념,타올,비누,치약,삼푸등 다양하게 객실비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욕실또한 깔끔하게 꾸며져있으며 위생적으로 관리, 비데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블루톤의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목(201)
월풀욕조가 있으며,특히 저녁에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월풀을 즐길 수 있으며 
연인,가족과 피로를 풀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재미나게 무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넓은개별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파티,
지친피로를 풀 수 있는 월풀욕조, 친구,연인,가족과 즐기는보드게임대여및 자전거를타며 즐기는 펜션주변 데이트까지!
다양한 특별함을 갖추고 있는 '설레임스토리펜션'
이번여행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경주로 설렘 가득 안고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지도 주소 : 경북 경주시 진티길 11 (진현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