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진대감

  • 위치 제주 제주시 광평동로 45 1층길찾기
  • 안내전화 064-742-2472  ,  010-2807-0472
  • 이용시간 평일:11:30~23: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20대
식신로드에 방송된 차돌삼합의 원조 ' 진대감 '
이곳은 제주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 진대감 '입니다.
서울 강남에 9개 지점이 있으며 제주점은 분점으로
그 맛의 인기에 힘입어 바다건너 제주까지 진출한 진대감은 식신로드에 방영된 유명업체랍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메뉴는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입맛에 따라 골라드시기에 좋습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음식점의 청결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느낌이 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찾아온 연예인들도 많아 드셔보시고 그맛에 반한 그들이 싸인이 사진과 함께 걸려 있어 진대감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켠으로는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하러 오신분들이 좀 더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요금 걱정없이 느긋하게 드시고 가실 수 있답니다.
기본반찬들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찬들 만큼이나 푸짐한 인심을 자랑하는 진대감의 기본찬들은
하나같이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 사람들의 입맛에 딱 맞아 어느하나 손이가지 않는 반찬이 없다고 합니다.
진대감의 가장 인기메뉴인 차돌삼합입니다.
신선한 재료들로 차려진 차돌삼합은 그 궁합이 정말 좋아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신다고 합니다.
불판에서 익어가는 차돌박이와 키조개관자가 익어가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고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가 귀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잘익은 차돌박이와 키조개관자를 여수갓김치와 곤드레장아찌에 같이 싸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차돌삼합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차돌삼합을 다 드시고 나면 먹을 수 있는 볶음밥도 별미 중의 별미랍니다.
쫑쫑 썰은 아삭한 김치에 날치알을 듬뿍 넣어 밥과 함께 볶아 주어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준 볶음밥은
고기를 먹고난후 느낄수 있는 느끼함을 잡아주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이 재미있어 다들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이것은 매운낙지갈비찜입니다.
먼저 푸짐한 양에 다들 놀라신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통으로 들어간 낙지와 갈비가 듬뿍 들어 있어 양껏 즐기기 좋으며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메뉴랍니다.
적당히 끓고나면 재료들은 먹기 좋은 크기로 친절한 직원분께서 잘라주시니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꽃게가 들어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얼큰차돌면과 시원한 육수와 부드러운 묵이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묵사발도 그맛이 기가막힙니다.
또 진대감에서는 점심특선메뉴로으로 정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정식 백반처럼 반찬이 많고 국도 있어 한끼식사로 든든하게 드셔보실 수 있답니다.
정식은 매일매일 반찬이 바뀌어 매일 드셔도 새로운 맛을 즐기실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한우1++ 차돌박이와 신선한 키조개관자, 돌산갓김치의 조합이 끝내주는 차돌삼합이 유명한 진대감입니다.
매일 바뀌는 기본찬으로 점심한끼 든든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도
저녁에 맛있는 고기메뉴로 술한잔 하시고 싶은 분들도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가 가득하답니다.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대감에서 맛있는 제주의 추억을 가지고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광평동로 45 1층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