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파라다이스펜션

  • 위치 경남 거제시 장목면 외포대금산길5 (외포리715)길찾기
  • 안내전화 010-5091-9944
  • 이용시간 평일:09: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http://gjparadise.com/
신규 오픈한 펜션으로 깨끗해서 좋은 '파라다이스펜션'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펜션입니다.
신규 오픈한 펜션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객실을 자랑하는 곳으로 가족모임이나 커플여행 등
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가득 담아가실 수 있는 펜션이랍니다.
근처에 CF촬영지로 유명한 외도가 가까이 있고 포로수용소와 해금강도 가까워 멀리나가지 않고 가까이서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신규오픈한 펜션인만큼 실내분위기가 환하고 깨끗한 인상이 들어 참 좋습니다.
집떠나 여행온 곳에서의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가 되어 드릴것입니다.
이곳은 단체룸 중 리조트타입의 객실으로 크고 넓은 거실로 좋은 사람들과 편안하게 쉬어가실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거실과 트인 동선으로 더욱 넓게 느껴지는 부엌도 불편함 없이 여행을 하시는 동안 맛있는 요리를 해 드실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싱크대는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생각하여 필요한 조리도구와 식기구를 모두 갖추고 있어
편하게 이용하시기에 좋으며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드실 분들을 위한 자이글도 준비되어 있어 기름튈 걱정, 연기걱정 없이 쾌적하게 즐겨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커다란 창문으로 밝게 들어오는 볕이 따사로운 침실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침구류는 뽀송뽀송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사용하는 사람들의 기분까지 생각하여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푹신푹신한 침대는 여행중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면서 숙면을 취하기에 충분하답니다.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어 들어가자마자 향기가 느껴지는 화장실도 새것같은 구비품들로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는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물기없이 바싹 말라 눅눅하지 않고 쾌적한 상태로 사용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테라스에서는 창문넘어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에 좋으니 넓은 테라스에 비치는 따스한 햇볕도 쬐보시며 여유로운 티타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펜션의 단체룸은 복층타입도 있으니 취향따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플룸은 오붓하게 떠나오신 분들이 이용하기기 적당한 룸으로 오붓하고 단란한 느낌이 들어 좋답니다.
17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 가족룸이 5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담없이 편안하게 묵어가실 곳 찾으신다면 파라다이스펜션 어떠세요~
시장 보고 오실 시간없으신 분들을 위해 대리로 장도 봐드리니 서비스 이용해 보시고
1만원이면 바베큐파티도 가능해 여행의 묘미인 고기파티도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무공해상추는 무상제공해 주시니 가볍게 찾아주세요.^^
여행중 챙기기 귀찮은 아침밥도 유료로 대접받을 수 있다고 하니 편안하게 휴식취하면서 쉬었다 가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외포대금산길5 (외포리71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