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오늘도회는뜬다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평일:10:3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5대
  • 홈페이지 1
즉석해서 떠주는 회맛이 최고인 ' 오늘도 회는 뜬다 '
 
이곳은 회포장 전문점이기도 하면서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며 직접 식당에서 식사도 할 수 있는 제주의 맛집인 '오늘도 회는 뜬다 '입니다.
다양한 자연산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곳은 싱싱한 회를 즉석해서 떠주시며 또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상호부터 정감가고 신기한 이곳은 제주의 어떤집보다 손님도 많고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뿐만아니라 친절한 직원분들과 회의 질과 양에 있어서도 따라올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랍니다.
깔끔하게 관리되어 지고 있는 수족관에는 보기에도 신선한 생선들과 각종 해산물들이 가득하여 절로 입맛을 다시게 하며
이곳의 광어는 일반광어 보다 싱싱하고 영양가도 높은 웰빙음식으로 평가받고 있는 모살광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맛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회를 드시고 가기에도 충분한 공간이 실내에 마련되어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메뉴들 중 한치회와 고등어회입니다.
상차림에 같이 제공되어지는 기본찬들과 스키다시들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겨나와 보기에도 좋으며 그 맛도 끝내주며
메인회와도 다 잘 어울릴만한 것들로만 차려지니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먹음직스럽게 썰어져 나오는 한치회는 투명함이 눈에서 느껴지는 것이 입에서는 탱탱한 식감이 느껴져 참 좋습니다.
싱싱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는 고등어회도 전혀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여 드시는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그리고 한치물회랑 모듬물회도 많이 드시는 메뉴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깨끗한 수족관에 보관된 싱싱한 해산물이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들어 있어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좋은 모듬물회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이 좋은 한치물회도 푸짐하게 담겨나오니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매지리라고 매운탕과 지리탕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제주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는 음식이기에 색다르고 신기한 맛에 빠져버리면
자연스레 단골이 될 정도로 그맛이 끝내준다고 하니 얼큰하고 시원한 매지리 드셔보세요.
자연산 회와 품질좋은 각종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도 회는 뜬다 '입니다.
일반회 식당보다 휠씬 저렴하게 최고의 회맛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니
제주여행에서 놓치지 말고 푸짐하게 회 한접시 드시면서 즐거운 추억 간직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