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물레울유원지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평일:09:00~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1
공기 좋고 물 맑은 양평 '물레울유원지'는 계곡이 바로옆에 있어 좋아요!
공기 좋고 계곡이 있는 넓은 숙박시설 '물레울유원지'를 소개합니다! ^^
물레울유원지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민박입니다. 
물레울유원지 바로 앞에는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고
민박 안에 넓은 공간이 있어 단체고객분들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마당에는 족구 등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체육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단체고객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 좋습니다. 
마당 한켠에는 단체고객분들이 다함께 바베큐를 하실 수 있는 넓은 평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즐거운 바베큐타임을 가져보세요~^^
시골의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물레울유원지 입니다.
숙소 옆으로 농사를 짓는 모습도 보이고 가마솥도 이용하실 수 있어 정겨운 곳입니다.
맑고 시원한 공기와 풍경, 그리고 넉넉한 인심까지 덤으로 느낄 수 있는 양평최고의 숙박시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레울유원지 안에는 짙은 녹음이 아름다운 산을 병풍삼아 서 있는 깨끗한 단독펜션도 있습니다.
시설 좋고 깔끔해 이용하신 분들의 만족도 높은 펜션이에요~^^
깨끗한 내부에는 필요한 모든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 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웜룸형 구조로
맑은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곳곳에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곡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청량감을 느껴보세요~^^
깔끔하고 시설 좋은 물레울유원지의 민박 입니다.
단체고객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든 물품을 구비하고 있고 룸도 많습니다.
그밖에 필요하신 것은 미리 말씀하시면 최대한 구해드리는 인심좋은 곳입니다. 
시원하고 깨끗한 실내에서 연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단체고객을 위한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곡 바로 옆이라 매우 시원하며 경치도 좋습니다.
대형 스피커와 음향시설을 갖추고 있고 노래방시설도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연회장 바로 옆의 맑은 계곡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정말 시원하며 기분까지 좋게해줍니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는 물레울유원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계곡의 물이 맑고 깊이도 깊지않아 즐거운 물놀이 장소로 좋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단체고객분들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물레울유원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세요!
계곡이 있는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분들께 '물레울유원지'를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