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제일가든

  • 위치 강원 정선군 북평면 북평6길 14-3길찾기
  • 안내전화 033-563-3308  ,  010-5377-4421
  • 이용시간 평일:10:30~22:00 / 주말 · 공휴일:10:3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정선 토속음식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제일가든'에서 웰빙식사하세요!
유기농으로 농사지은 재료로 만든 슬로우푸드 맛보실 수 있는 '제일가든'을 소개합니다! ^^
제일가든은 강원도 정선 나전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직접 농사지은 건강한 식재료로 웰빙밥상을 제공하는 정선 생약초전문음식점입니다.
시골의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어머니의 손맛까지 느껴보실 수 있어
현지분들 뿐만 아니라 정선을 찾은 관광객분들께도 사랑받고 있는 정선맛집 입니다. 
넓고 깔끔한 실내에서는 쾌적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정겨운 시골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음식의 맛을 더하고 있지요~^^
정선의 맛과 멋을 가득 담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음식의 재료는 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재료만 사용하고 있어 맛과 영양이 단연 으뜸입니다.
씹을수록 원재료의 담백함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요~^^ 
강원도 정선의 맛을 그대로 느껴보실 수 있는 '곤드레밥'은 인기많은 메뉴입니다.
제일가든의 주 메뉴인 곤드레밥은 구수하고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어머니가 지어주신 정성담긴 구수한 맛이라 젊은분들도 많이 드시는 곤드레밥 입니다.
곤드레를 깨끗하게 손질해 잘 씻어 좋은 쌀로 지은 곤드레밥이라 그 맛이 구수하고 특별합니다.
찰진 밥과 잘 어우러진 쫄깃한 곤드레는 양념장에 비벼 드시면 입안이 행복해지는 정선을 대표하는 최고의 맛입니다.
정갈하고 맛깔스런 밑반찬들은 모두 직접 만든 반찬들이며 유기농으로 농사지은 재료들로 담백하게 맛을 내고 있습니다.
투박하고 단출하지만 그 안에 슬로우푸드의 미학이 담겨있어 더욱 맛있습니다.
건강에도 좋은 메뉴들이라 현지분들께도 인정받았고 관광객도 많이찾는 강원도정선맛집입니다.
강원도 정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곤드레밥으로 웰빙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물밥을 드시면 건강에도 좋고 드신 후 속도 편합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콩국수도 인기만점 메뉴입니다.
옛방식 그대로 만든 정성 가득한 영양식인 콩국수는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별미 입니다.
직접 농사지은 콩과 직접 반죽한 면발로 맛있고 푸짐하게 제공하는 콩국수는 가격까지 저렴해 더욱 좋습니다.
가족을 위해 음식을 만드는 어머니의 손맛까지 담겨있는 제일가든의 음식들은 보약과도 같은 음식들입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진정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제일가든은 식재료를 재배하고 직접 고추장, 된장을 담그며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리는 건강식으로
정선을 찾는 많은 분들께 슬로우푸드의 깊은 맛을 전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정겨운 시골분위기를 느끼며 건강한 밥상 받으실분들은 '제일가든'을 방문해보세요~!^^ 
나전역 근처에 있으며 정선 5일장과도 가까워 관광하시며 이용하시기에도 편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정선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옛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좋은 여행지 입니다.
거기에 건강한 먹거리까지 있으니 최고의 여행지라 할 수 있지요!
느림의 미학이 그리울땐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보시는건 어떠세요? ^^
지도 주소 : 강원 정선군 북평면 북평6길 14-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