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오작교펜션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휴일 : 24시간운영
  • 홈페이지 1
맑은 공기속 특별한 공간 '오작교펜션'에서의 힐링타임!  
산으로 둘러싸인 공기좋은 휴식처 '오작교펜션'을 소개합니다! ^^
오작교펜션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멋진 자연과 하나된 독채형 목조펜션입니다.
펜션근처에 치악산국립공원이 있어 맑은 청정공기를 마시며 등산을 즐겨보실 수도 있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는 주천강 강가가 있어서 물놀이를 하기에도 좋은 펜션입니다.
또, 펜션에 라이브카페, 야외공연장, 야외수영장, 유아용풀장, 목공방, 산책공원이 있어
휴식과 즐거움이 가득해 네티즌이 추천한 횡성가족펜션이랍니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목조펜션이라 건강에 좋고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하며 공기가 좋아 진정한 힐링의 장소로 최고입니다! ^^ 
산의 맑은 공기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일상의 스트레스는 금방 한방에 날아가는 오작교펜션입니다.
펜션의 객실들은 깔끔하고 이용하기 편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산속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넓은 통창이 있는 객실들 둘러보실까요? 
복층구조라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단체고객분들도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이는 '별관 30평형' 객실입니다.
넓고 환한 객실에는 필요한 가전 및 물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층구조라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도 인기많은 객실입니다.
창이 많아 자연과 벗삼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습니다.^^
조용하고 오붓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별관 8평' 객실입니다.
아늑하고 밝은 분위기의 원룸형 구조로 커플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필요한 물품이 잘 구비되어 있고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작교펜션에는 이용고객분들을 위한 '등자치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브카페에서 공연을 즐기거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으로 감미로운 커피 한잔 하시기 좋은 카페입니다.
소소한 볼거리 가득한 '목공방'도 있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귀엽고 사랑스런 작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펜션을 둘러싸고 있는 산으로 난 산책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 자연과 하나되어 힐링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신축펜션 못지않은 깔끔함과 아름다운 주변 경관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오작교펜션입니다.
산과 계곡을 즐기며 펜션내 수영장과 캠프파이어로 낭만도 함께 할 수 있는 오작교펜션은
가족, 단체, 커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횡성여행에 최적화된 펜션입니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위해  '오작교펜션'으로 떠나보세요~!^^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