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 민들레민박 '
민들레 꽃말처럼 일편단심으로 항상 변하지 않는 친절한 마인드를 가지고 손님들을 맞이하는 곳 '민들레민박'입니다.
아바이마을이나 동명항, 대포항까지 차로 5분 거리로 이동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일출여행이나, 바다여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인 이곳은
속초해수욕장이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아주 그만이랍니다.
주차시설이 넓어 주차걱정이 없으며 또한 시외버스 터미널과도 가깝고 10분내 거리에 대형 할인마트도 있어 차없이 오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묵어갈 수 있어 참 좋습니다.
객실도 묵어가시는 분들이 지켜야할 에티켓을 잘 설명해 놓아 내집같이 깔끔하게 지낼 수 있는 팁을 제공해 주시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묵어가지만 항상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객실에 들어서자 처음드는 느낌인 깔끔함은 방 구석구석에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구비되어 있는 침구류도 뽀송뽀송하니 새것같은 물품으로 비치되어 있어 머무시는 내내 찝찝한 기분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없는것이 없이 잘 구비되어 있는 가전제품들도 손님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집에서 머무시는 기분으로 편안하게 쉬어가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객실은 간결하고 간소한 인테리어로 걸리적거림을 없에 보다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베려하고 있답니다.
깔끔한 주방의 식기류들도 차곡차곡 쉽게 찾아쓸 수 있도록 잘 정리되어 있으며 모자람 없이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묵어가셔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화장실에는 창문이 있어 환기가 잘 되어 축축하지 않고 마른느낌의 쾌적함이 느껴져 좋습니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뽀송뽀송한 수건뿐만아니라 기본용품들도 다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가볍에 여행 떠나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옥상에 마련되어 있는 바베큐장에서 안전하게 고기파티도 즐겨보시고 눈앞에 펼쳐지는 경치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족들과 연인과 혹은 단체끼리 속초여행 계획하신다면 시설 깨끗하고 비용까지 저렴한 곳 어떠세요?
이왕이면 가까이서 물놀이도 즐기시고 편안하게 머물러갈 수 있는 민들레민박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