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곳 '일월애관광농원'
청정해역 남해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월애관광농원'을 소개합니다! ^^
일월애관광농원은 경남 남해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으로 아름다운 남해의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 곳입니다.
유럽형방갈로 스타일의 펜션으로 다양한 평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뒤로는 깊은 산이 있고 앞으로는 넓은 바다가 있는 보물같은 멋진 경치를 지닌곳!
일월애관광농원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체험을 즐겨보세요~^^
일월애는 해와 달과 사랑이라는 의미이며 펜션의 방향이 동남향이라 여름에는 여명과 일출이 멋지고
겨울에는 달무리와 월출이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산과 바다가 하나되어 아름다운 절경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넓은 잔디구장과 바닷가 모래사장이 어우러져 있어 뛰어난 경치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고
낚시, 카누, 제트스키, 골프, 배구, 족구, 바다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일월애관광농원입니다.
일월애는 2분이내 거리에 모상개해수욕장 및 갯바위가 있어 한적하고 깨끗한 바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변이 천혜의 낚시터인 일월애 소유 모섬도 있어 짜릿한 바다낚시의 손맛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아름다운 절경속 진정한 힐링의 장소가 되는 일월애관광농원은 객실도 다양한 평수의 단독동으로
독채펜션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꾸며진 객실도 둘러보실까요?
미송과 잣나무 등으로 지어진 객실에서는 나무 고유의 신선한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창문 밖으로 푸른 남해바다와 초록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고
오리, 잉어와 붕어가 놀고 있는 연못이 보이며 뒤로는 유자나무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일월애의 객실들은 다른 객실과 멀리 떨어져있어 한적하고 조용합니다.
깔끔하고 안락한 객실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는 일월애관광농원입니다.
독립적인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어 조용하게 여유를 만끽하실 수 있는 힐링의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객실내 필요한 물품이 잘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망이 좋아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커플을 위한 아담한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독립된 원룸구조로 아늑하고 오붓한 분위기의 객실입니다.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충분한 일월애는 펜션내 부대시설이 많아 더욱 즐겁습니다.
청정한 남해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여 경치 좋고, 펜션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즐거운 '일월애관광농원'
남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