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별빛펜션

  •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264-9길찾기
  • 안내전화 010-8719-8791
  • 이용시간 휴일 : 연중 휴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064-799-6600
객실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석양이 좋은 ' 별빛펜션 '
제주에서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놓쳐서는 안될 특별한 숙박업체로 추천해 드리는 ' 별빛펜션 '입니다.
내집처럼 편안하게 쉬었다가기 안성맞춤인 이곳은 현대적이 외부인테리어로 깔끔한 첫인상이 느껴지며
객실마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나있는 큰 창이 참 인상적 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제주의 경치를 한눈에 가득담을 수 있는 이곳의 주변경치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이곳에는 바베큐장도 야외에 마련되어 있어 아름다운 제주경치를 감상하며 맛있는 고기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렌터카도 6대나 운영하고 있어 펜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별빛민박의 객실은 해, 달, 별로 나뉘며 해는 투룸타입의 객실이며 달, 별은 원룸타입 객실로 각각1,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층별 구조는 동일하니 원하는 층으로 골라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편백나무로 만든 객실의 천장과 황토로 만든 벽이 친환경적이라 머무는 사람들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브라운톤의 깔끔한 주방은 편안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사용하는 사람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말끔히 정돈되어 있는 구비품들은 찾아 쓰기에 편리하며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는 식구류들과 냄비류, 집기류들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만큼
종류별로 다양하고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 합니다.
 부족함 없이 완비하고  있는 가전제품도
내집같이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으니 머무시는 동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다란 창이 나있어 밝은 느낌이 드는 방도 환기가 잘 되어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한 침실은 침구류도 매번 깔끔한 커버로 교체해 두어
새것같이 깨끗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언제 방문해도 늘 기분좋게 묵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욕실은 창이 나있어 축축하지 않은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밖에 여행나오시면 화장실 볼일을 잘 못보시는 예민한 분들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쾌적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욕실용품들도 쓰는 사람들의 기분까지 생각하여 새것같이 깔끔하게 구비해 놓아  불편함 없이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수건도 새것같이 뽀송뽀송한 상태로 보관되어 있으니 기분좋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으로 보이는 하가리연못도 알려지지 않은 제주의 명소라고 하니
조용하면서도 아름다운 풍경감상하시면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내 가족이 머문다는 생각으로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여행에서의 편안한 잠자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내집처럼 편안하게 묵어 갈 수 있는 별빛펜션 추천해 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가득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264-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