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너나드리펜션

  • 위치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2339-35길찾기
  • 안내전화 031-582-9787
  • 이용시간 평일:24시간영업 / 주말 · 공휴일:24시간영업
  • 이용정보 예약가능 
자연속 힐링타임! 가평의 대표계곡펜션 '너나드리펜션'
맑고 깨끗한 가평의 계곡펜션 '너나드리펜션'을 소개합니다! ^^
너나드리펜션은 경기도 가평 명지계곡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속 힐링공간입니다. 
'너나드리'라는 말은 '서로 허물없이 지낸 사이'라는 순우리말로 소통과 교감을 아우르는 말입니다.
가족같은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편안한 시간을 제공하는 곳이라 펜션명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신축펜션이라 깨끗하고 계곡 바로앞에 있어 물놀이를 즐기시기에도 좋은 너나드리펜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넓은 공간의 펜션에는 여유로운 바베큐시설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깊은 산, 깨끗한 계곡물이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같은 너나드리펜션입니다.
명지계곡의 맑고 깊지않은 계곡물이 있어 시원한 물놀이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물 안이 훤히 보일정도로 맑은 계곡물이라 가족 물놀이 장소로 최고예요~^^ 
날씨에 상관없이 즐거운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는 바베큐공간이 여러곳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최고의 즐거움인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신축펜션이라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고 있는 너나드리펜션입니다.
예쁜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루이'객실 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의 객실로 나무로 둘러싸인 깨끗한 온돌형 원룸구조입니다.
필요한 모든 물품이 다 구비되어 있고 침구류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이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우리'객실 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의 8평 침대형 원룸구조의 객실입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시원한 전망이 최고이며 조용하고 아늑한 쉼표같은 공간입니다.
가족 및 연인이 이용하기에 편한 우리객실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맑고 시원한 계곡에서 즐거운 물놀이가 가능한 자연속 휴식공간!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분들께는 '너나드리펜션'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2339-3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