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짜릿한 손맛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 파도소리펜션 '
아름다운 바다의 파도소리가 지척에서 들리는 고흥의 파도소리펜션입니다.
이곳에서는 펜션 바로 앞이 바다라서 바다를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도 있으며 아이들과 직접 배낚시를 하면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선장님이 낚시배와 펜션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게 낚시를 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펜션은 큰방과 작은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것은 큰방으로 부데낌 없이 넓게 편안하게 묵어가기에 좋습니다.
거실에는 커다란 창이 나있어 창문넘어로 들어오는 볕이 참 따사롭게 느껴지며 밝은 느낌이 들며
구석구석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진 객실은 내집같이 편안하게 머물러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침구류도 항시 깨끗하게 빨아서 준비해 놓고 있으니 부담없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쪽으로 아담하게 자리하고 있는 주방은 요리하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생각하여 사용하기 편한 동선으로 주용물품들을 정리해 놓아 꺼내쓰기에 좋고
싱크대도 물때, 찌든때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사장님의 섬세한 손길이 많이 닿았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왠만한 조리도구들은 구비하고 있어 집에서와 같이 편안하게 요리하며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창이나 있어 냄새가 나지 않는 화장실은 여행에서 화장실사용의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머무시는 동안 쾌적하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작은방도 규모가 잘 빠져 있어 넓게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각종 구비품 또한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어 거부감이 들지 않아 좋으며
시설 자체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편안하게 묵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파도소리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한 숙박과 함께 낚시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펜션과 낚시를 함께 이용하셔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장비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노인부터 어린이까지 안전하게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기를 못잡는다고 하더라도 절대 빈손으로 보내시지 않는 선장님의 인심도 느껴보시고
판매하고 있는 직접 채취한 청각이나 다시마등 신선한 수산물도 저렴하게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선함 가득 담은 활어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전화로 말씀만 주세요! 시중가보다 휠씬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일주도로에서 자전거여행을 즐길 수 있는 거금도 일주도로와 국립소록도공원, 우주천문과학관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많습니다.
숲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편백나무숲길을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척대봉등산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외에 갯벌 무료체험등 너무나도 즐길거리가 많은 파도소리펜션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