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북] 구구산장

가족의 건강을 위한 여행을 꿈꿀 수 있는 ' 구구산장 '
소백산맥 줄기에 자리하고 있어 어느 산장이나 펜션보다 조용한 환경에서 건강까지 챙겨볼 수 있는 구구산장 펜션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자연원시림이 최고로 잘 보존된 소백산에 맑고 시원한 남천계곡이 흐르고 있고 수억년의 신비를 간직한 천연의 동굴은 자연학습장으로도 널리 이용되고 있어서
가족, 연인, 친구끼리 또는 단체손님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야외에서 먹어 더욱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바베큐장은 물론이며
최신곡이 준비되어 있는 노래방과 족구장, 농구장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펜션에서도 즐기며 쉴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구구산장에서는 친절한 사장님께서 제공해 주시는 계절별 무공해 채소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객실은 산장1, 산장2, 본관2층, 별관, 단체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장 1, 2실은 커플이나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머물러 가실 수 있습니다.
본관 2층은 객실이 넓직하여 여럿이서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기에 적합한 다양한 물품들이 모자라지 않을 정도로 잘 갖추어져 있으며
편의시설들도 잘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침대, 식탁,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등의 가전제품과 가구등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느낌이 들어 내집같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주방에는 식기류와 냄비, 조리용 도구들도 깨끗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고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여럿이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찾아쓰기도 편리하게 되어있어 내집같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기하나 없이 바싹 말라있는 화장실도 환기가 잘 되어 머무시는 동안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것같은 욕실용품들로 거리낌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뽀송뽀송한 수건도 많이 구비해 놓아 부족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별관은 거실에 나있는 커다란 창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볕이 밝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거실에서 바라보는 초록의 풍경이 아름다워 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객실은 제때제때 세탁된 침구류가 청결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먼지 하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잘 관리되어 있어 여독을 풀기에 충분합니다.
워크샵, 세미나등 단체이용객들에게 적합한 단체실에도 왠만한 부대시설들이 골고루 갖추어져 있어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함께 즐기며 놀고 쉬어가기에 그저그만 입니다.
이곳 '구구산장'에는 30여대를 주차하고도 여유로운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정감있는 오두막에서 사방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해 보시고
유유자적 여유를 느끼시며 펜션 주변을 산책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럿이서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동간의 끝자락에서 남한강까지 즐기는
즐거운 레프팅으로 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 보시고
구구산장의 황토를 바른 건강벽으로 몸과 마음도 건강하게 지키시며
풍요로운 여행을 즐겨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충북 단양군 영춘면 남천4길 78-3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