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별소네펜션

별빛 아래 소설펜션 '별소네펜션'에서 동화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름다운 동화속 세상을 만나는 특별한 쉼터 '별소네펜션'을 소개합니다!^^
별소네펜션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펜션으로 4개의 동화를 테마로한 이색펜션입니다.
오즈의 마법사, 오렌지왕국, 백설공주, 스머프를 테마로 지어진 별소네펜션은
아이들에게는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추억의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펜션은 복층 독채구조로 독립적으로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개별 바베큐도 가능합니다.
독특한 모양의 객실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며 부모님들도 조용한 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별소네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야외테라스에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숲속에서 만나는 별소네의 아담하고 예쁜 공간~^^
펜션에서는 특별한 곳에서 즐거운 파티를 즐기시려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연인에게 프로포즈, 기념일, 생일파티 등 특별한 날을 멋지게 만들어 드립니다!
이벤트는 1주일전 예약하셔야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별소네펜션의 독특하고 예쁜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독특하고 재미있는 복층구조 '오즈의 마법사'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4명, 최대인원 8명의 16평형 원룸복층구조의 객실로 커플, 가족, 단체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필요한 모든 물품이 갖춰져있고 복층으로 공간이 분리되어서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화속 공간 오즈의 마법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화사한 오렌지빛이 아름다운 '오렌지왕국'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6명의 14평형 원룸 복층구조로 연인 및 가족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아담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스머프들의 노랫소리가 들리는 듯한 '스머프'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6명의 13.5평형 원룸복층구조로 밝고 쾌적합니다.
독특한 구조의 복층에서 만나는 스머프들은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것 입니다.
시원한 청량감이 드는 그린톤의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동그란 사과모양의 '백설공주'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6명의 14평형 원룸복층구조로 커플 및 가족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예쁜 핑크톤 객실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꿈과 낭만이 가득한 객실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편션 앞에는 계곡이 있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깊이도 적당하고 물이 맑아 아이들과 물놀이 하시기에 너무 좋은 계곡입니다.
또, 펜션을 찾으신 고객분들께 직접 재배한 하우스쌈채소를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5월~10월에는 펜션내 하우스에서 무공해 채소를 직접따서 드셔보세요~!^^
수도권에서 가깝고 주변관광지 많은 가평의 별소네펜션은 펜션 안에서만 즐겨도 하루가 모자라는 멋진 곳입니다.
연인, 친구, 가족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별소네펜션'을 추천해드려요~!^^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묵안로 607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