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스카이펜션

운악산과 어우러진 그림같은 '스카이펜션'에서 힐링하세요!
운악산 인근에 있는 종합휴양지 '스카이펜션'을 소개합니다! ^^
스카이펜션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으로, 그림같은 운악산의 풍경과 어우러진 멋진 휴식처입니다.
4층의 유럽풍 스타일의 건물에는 약 20여동의 객실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노래방, 휴게실, 야외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는 웰빙테마 숙박 레저클럽입니다. 
인근에 주요 관광지가 많아 즐거운 여행지로 손꼽히는 '스카이펜션'입니다. 
야외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은 펜션입니다.
또한 주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실 수도 있어서 시원한 여름피서지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족구장, 바베큐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단체, MT, 회사워크샵 등의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공간이 넓어서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값진 시간을 멋지게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노래방, 보드게임, 테이블싸커, 탁구, 배드민턴, 족구, 당구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미나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점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필요한 물건을 바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원에 맞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깔끔하고 쾌적하게 준비되어 있는 객실들은 필요한 물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건 및 침구류는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서 뽀송뽀송합니다.
아름다운 운악산 전망의 아늑하고 깨끗한 객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개별 바베큐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바베큐타임을 가져보실 수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그림같은 전망 속에서 바베큐파티를 즐겨보세요~!
아름다운 운악산을 오르며 자연과 하나되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운악산 현등사에 들려보셔도 좋고 운악산 산책코스를 따라 걸어보시면 마음까지 정화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악산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병풍처럼 둘러싼 운악산과 어우러진 모습이 마치 한폭의 수채화 같은 '스카이펜션'!
가평의 주요 관광지가 가까이 있고 펜션내 즐길거리 풍부해서 즐거운 곳으로,  
자연과 하나되어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분들께는 '스카이펜션'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3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