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파파스펜션

  • 위치 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496-18길찾기
  • 안내전화 010-8121-5959
  • 이용시간 평일:24시간 / 주말 · 공휴일:24시간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0대
  • 홈페이지 http://fapas.co.kr/
' 파파스펜션 '의 클럽파티와 함께 열정적인 하루를 즐겨보세요.
 
화려한 펜션을 탐하며 에로스의 사랑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파파스펜션'입니다.
불멸의 밤을 지세우며 사랑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로맨틱하고 비밀스러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펜션내에서 보내는 하루가 금방 지나가버려
하루하루가 멋진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클럽파티와 함께 열정적이고 화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클럽펜션이라는 사실!
젊은이들의 낭만과 열기가 충만한 클럽에서 함께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시켜
 일상의 지친 피로를 풀어가실 수 있습니다.
 
마당에는 야외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바베큐장, 매점, 스파등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놀고 먹고 즐기며 쉬어가는 완벽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펜션을 F동과 P동으로 나누어 다양한 여러가지 컨셉의 객실들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복층의 객실들은 여행의 설레임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행복한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합니다.
총 15개의 객실이 모두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로 볼거리 또한 다양하여
객실마다 색다른 기분을 느끼시며 머물러가실 수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하셔서 머무시는 동안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화려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에 고객들은 한눈에 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센스넘치는 방에서는 객실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쓰고 단장하여
머물러가는 손님들의 편의를 생각한 사장님의 손길이 구석구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침실에는 푹신푹신한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피곤함을 녹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잘 빨아 햇볕에 잘 말려 뽀송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침구류들은 향기도 가득하여 덮는 사람들의 기분까지 좋게 해주며
머리를 뉘우자 마자 스르르 잠이 들것같은 안락함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독특한 생활소품들이 가득하여 객실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화사한 색깔로 포인트가 되고 있는 싱크대도 집과는 또 다른 기분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으며 각종 조리도구며 식기류, 냄비등도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이곳 '파파스펜션'에서
 여행에서의 또다른 즐거움인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함께 드시면서 더욱 특별한 그 맛을 추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내에 마련되어 있는 스파도 즐기시며 지친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공간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말끔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화장실도 물때하나 없이 보송보송하니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세면대가 꽃잎을 펼쳐 놓은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 곳은
 반할 수 밖에 없는 실내인테리어의 객실들이 어디서도 본적없었던 특별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묵어가시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으로
좀 더 특별한 여행의 보금자리를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주변으로 남이섬, 제이드가든, 엘리시안강촌(스키), 자라섬, 쁘띠프랑스, 강촌레일바이크등이 있어
펜션 내에서 뿐만아니라 가까운 근처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지루할새 없는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놀고 먹고 즐기며 휴식을 취하시는 사이 여정이 모두 끝나 못내 아쉬움에 또 이곳을 다시 찾게 됩니다.
 
마음씨 따뜻한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에 한번 더 반하게 되는 파파스펜션에서
어른아이 할것 없이 모두가 생각하는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보는 특별한 여행을 실현시켜 드리는 '파파스펜션'입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여행길에 내집같은 편안함으로 쉬어갈 수 있는 휴식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휴식을 취하며 힐링을 느낌은 물론이며 함께라서 더욱 즐거운 클럽에서의 화려한 파티도 즐기시며
한여름밤의 꿈같은 특별한 여행을 추억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496-1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