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북] 해림펜션

멋진 바다풍경과 일출의 장관을 '해림펜션'에서 즐겨보세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즐길거리 풍부한 '해림펜션'을 소개합니다! ^^
해림펜션은 경북 영덕군에 위치한 펜션으로,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멋진 바다풍경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펜션앞 해수욕장이 있어 여름철 물놀이와 스노우쿨링을 즐겨보시기 좋습니다.
걸어서 5분거리에 방파제가 있어서 산책과 바다낚시도 가능한 바다와 함께한 펜션입니다.
바닷가 바로앞이라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신축펜션이라 깨끗하며 객실과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 있어 이용하시기에 너무 좋은 펜션 입니다.
객실은 가족룸 형태로 침대룸과 온돌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풍경과 어우러진 해림펜션의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깔끔하고 아담한 '201호'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3명의 원룸형 침대룸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가전 및 물품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이용가능한 '203호'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의 원룸형 온돌룸으로 커플 및 가족분들이 이용 하시기에 좋습니다.
필요한 물품 구비되어 있고 깨끗해서 기분좋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블리하고 아담한 공간 '205호'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3명의 원룸형 침대룸으로 커플 및 가족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시원한 오션 뷰와 일출은 최고의 장관입니다.
넓고 여유있는 원룸형 '206호'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5명, 최대인원 8명의 원룸형 온돌룸으로 가족이나 소규모 단체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전망 가능한 해림펜션의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고객분들을 위한 바베큐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날씨에 상관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바베큐공간입니다.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행복한 바베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해안선을 따라 해안도로변의 10ha에 이르는 면적에 조성된 해안형 자연공원 해맞이공원이 가까이에 있고
해돋이를 관람할 수 있는 곳까지 설치된 1500여개의 나무계단이 유명합니다.
그 밖에도 가까이에 둘러볼 관광지가 많아 최고의 여행지라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션뷰와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림펜션'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지도 주소 :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311 (금진리 46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