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신비펜션

  • 위치 경기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492-29길찾기
  • 안내전화 010-6332-6031
  • 이용시간 평일:11:00~23:00 / 주말 · 공휴일:11:00~23:00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 홈페이지 www.shinby.kr/
가평의 아름자운 자연을 벗삼아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 신비펜션 '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가평의 명지산과 명지계곡을 끼고 있는 '신비펜션'입니다.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맘껏 휴식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천혜의 자연테마와 시설을 갖춘 가평 최고의 펜션 입니다.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신비펜션'은 한번 다녀가신 분들은 꼭 다시 찾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으며
친절한 펜션지기의 손길이 듬뿍 담겨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항상 정성과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는 곳으로
최고급 테크시설과 바베큐장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을 뿐만아니라
특히 단체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워크샵이나, MT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습니다.
 
커플부터 가족, 단체까지 누구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자연을 벗삼아 힐링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각 객실은 1층에는 금성, 명왕성, 수성룸이 2층에는 목성, 천왕성, 화성룸이 그리고 토성룸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펜션의 이름처럼 각방은 컨셉에 맞게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습니다.
유럽 엔틱가국의 고풍스러움과 베어져 나오는 호화스러움이 느껴지는 객실은
크고 넓어 여럿이서 부대끼지 않고 지낼 수 있어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정리정돈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머무시는 동안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으며
먼지한톨 찾아볼 수 없도록 깔끔하게 쓸고 닦아 관리가 잘되어 있는 느낌이 바로 느껴집니다.
 
 
 사방에 창이 나있어 객실은 종일 따스한 볕이 들어 밝은 느낌이 듭니다.
창밖으로 내다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은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어도 절로 힐링을 느낄 수 있으며
창문으로 살랑살랑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을 쐬시면서 머리를 식혀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가전제품들은 다 갖추어져 있어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냉장고도 두대나 있어 여럿이 오셔도 준비해오신 음식물을 넉넉하게 챙겨놓고 즐기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포근한 이부자리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침실은 푹신푹신한 침대가 있어 여행의 지친 심신을 달래기 좋습니다.
이불과 베개도 계절에 맞는 것들로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따스한 햇볕에 바싹 말려 까슬함이 느껴지는 이불에서는 향기가 솔솔 풍겨 기분은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침구류도 넉넉하게 마련해 놓고 있어 여럿이 이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펜션지기의 깔끔한 손길이 듬뿍 닿은 듯한 주방은 물때하나 없이 깨끗하여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식기류와 조리도구도 종류별로 넉넉하게 구비해 놓고 있어 부족함이 없으며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 처음 방문하신분들도 찾아쓰기에 문제가 없습니다.
여행에서의 만찬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기시면서 특별한 순간으로 간직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개별테라스에서는 눈앞에 펼쳐지는 명지산의 절경을 감상하시며
지친일상의 생각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몸과 마음의 안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비펜션 '에서는
자연과 함께 낭만적인 추억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창이 나있어 환기가 잘되는 욕실은 작은것 하나까지도 신경써서 준비해 놓고 있어 친절한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따로 챙길것 없이 가볍게 떠난 여행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샴푸, 린스, 비누, 화장지, 치약등 욕실용품도 잘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쾌적함이 느껴지는 욕실은 예민하신 분들도 거리낌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한 공간으로 마련해 놓고 있으니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손님들이 머물기에도 좋은 최적의 펜션으로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묵어가시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멋드러진 주변경치를 감상하며 제대로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신비펜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추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밤하늘을 가득 수놓은 반짝이는 별과 함께 여러분의 여행길에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드리는 '신비펜션' 꼭 한번 와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492-2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